스티머 7일차 첫보상 나왔습니다^^ 두구두구

in #kr7 years ago

image

보상 받기로 첫보상 받았습니다^^♡

스팀파워 7.793

스팀달라14.87sbd 는 알겠는데요

예상된값 30.768 이거 아시는분 계시나요?

첫보상이라..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image

image

Sort:  

혹시 한글로 어떻게 보세요?ㅠㅠ

처음부터 한글이였어요ㅎ
플레이스토어에서 아무것도모를때 그냥 설치했는데
한글버전이 있나봐요^^

아~ 저는 아이폰이라 없네요ㅠㅠ

와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부럽습니다 ㅎㅎㅎ

아직 뉴비라 별거없습니당ㅜㅜ

축하드립니다.
저두 얼마전에 가입해서 즐기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글을 잘 못써서 걱정입니다. ㅠㅠ

우와 축하드려요^^ 저도 그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ㅋㅋㅋ

축하드려요~ 파워 스팀러 되세요^^

응원 감사해요ㅎ

예상된값 저거 xodyd2da님의 계정의 예상 가치일껍니다.

아..감사합니다^^

두구두구두구 축하드립니다~~
저는 처음에 스팀파워 100%로 글을 업데이트하다가 최근에 50/5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처음 보상을 받을때의 느낌은 정말 묘하죠 ^^

소셜로 현금성의 보상을 받는다는게 참 신기한 일인것 같습니다.

정말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추신 / 바닥까지 떨어진 보팅파워가 회복이 잘 안됩니다 ㅜㅜ
매번 보팅을 못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방문만으로도 감사합니다^^

혹시 제가 첫보상으로 스팀달라고 스팀을사고 파워를 올릴려는도중
스팀구매를 하는도중에 주문취소가 안되서 붕떴는데요..
오류해결 방법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ㅜ

음.. 저는 아직 스팀을 사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구매와 관련해서 스크랩을 해둔 글들을 붙여드릴게요.

*비트렉스(bittrex)와 폴로닉스(Poloniex)에서 스팀잇(Steemit.com)으로 스팀코인(steem) 전송하기
https://steemit.com/kr/@junhokim/bittrex-poloniex-steemit-com-steem

*스팀잇 글쓰기 보상된 스팀(STEEM)과 스팀달러(SBD) 한국 원화(KRW)로 환전하는 가장 쉬운 방법.
https://steemit.com/kr/@leesunmoo/steem-sbd-krw

스크랩은 해뒀지만, 제가 직접해본게 아니라 ㅜㅜ 직접적으로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ㅎ

축하드립니다^^ㅋㅋ 행복해지는데 사용되셨음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