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는 항상 옳습니다.

in #kr6 years ago

주소 : 한국
상호 : 목살스테이크 외 사이드야채
영업시간 : 배고플때

image

재료
목살, 양파, 마늘, 버섯
굴소스. 통후추, 올리브기름 many much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목살을 올리브유에 30분이상 당금질 한후
60 ~ 90초 후에 뒤집고
사이드에는 몸에 좋은 마늘로 둘러줍니다

미디움레어가 되면 고기를 꺼네구
버섯 양파 마늘은 한번더 사사삽!!

고기를 바로 썰면 안에 파가 나오니
1분 후에 썰어주면 홈메이드 고느님 완성♡

Sort:  

고기는 항상 옳죠!!!!

스테이크 맛있겠네요...볶은 양파까지...+_+

방갑습니다.ㅎ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집에서도 맛나요. 방갑습니다ㅎ

엄청나게 옳아보이네요...왜 혼자 옳고 그래요. 저도 같이 옳고 싶네요.
내일은 제가 먼저 혼자 옳아볼게요 캬캬,,정신분열아님,

고기는 항상 바르죠ㅎ 방갑습니다ㅎ

고기는 항상 바르죠ㅎ 방갑습니다ㅎ

고기가 너무 맛있게 있었네요
고기는 역시.진리!❤

고기를 보면 힘이 ㅎㅎ 방갑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88.14
ETH 2766.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