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비트코인 알트코인 채굴하는 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스마트폰으로 비트코인을 채굴할 수 있디고?!!

네 가능합니다ㅎㅎ

대신 아이폰은 안되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만 된다는 사실!

ㅡㅡㅡㅡㅡㅡ

플레이 스토어에서 마이너 게이트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해줍니다.

image

ㅡㅡㅡㅡㅡㅡㅡ

가입 또는 로그인을 합니다.

image

ㅡㅡㅡㅡㅡㅡㅡ

가운데 지갑모앙을 눌러서

채굴할 비트코인을 선택후에

image

ㅡㅡㅡㅡㅡㅡㅡ

image

플레이 버튼을 눌러줍니다

헤쉬속도는 채굴 속도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

참 쉽죠?ㅎㅎ

그외에 여러기능이 더 있는데

차근차근 알아갑시다ㅎ

image

팔로우와 업봇은 사랑입니다^^

image

Sort:  

채굴되는 양은 의미없는 수준이겠죠? ㅎㅎ

일단해볼려고요ㅋ

새로운 정보 감사합니다^^ 어느 정도 채굴될지 궁금하네요 ㅎ

저두 오늘시작했어요 인기없는걸로요ㅎ

헐...충격적이네요...
스마트폰으로 채굴이라니..;;

시작은 작게 해야죠ㅋ

이거 실화입니까?? ㅋㅋㅋ
신기하네요 과연 얼마나 채굴이 될지 ㅎ
저도 한번 해볼게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욯

이거 실화입니다!ㅎㅎ

한계정으로 컴 스맛폰 다가능합니다ㅋ

이거 폰 성능 무지하게 갈가 먹는다는데 진짜 인가요?

그럼 공기계갔다쓰면 어떨까요?

스마트폰으로 하면 스마트폰 그래픽카드 갉아먹나요? ㅋㅋ

한몸 불사지르는거죠ㅎ 어쩌피 1년마다 바꾸니까요ㅎ

리스팀합니다 시도해보려구요

신기하네요! 공기계로 한번해봐야겠네요ㅎㅎ
리스팀, 팔로우랑 보팅하고갑니다!

와이파이 있으연 좋죵 맞팔갈께요ㅋ

마이너게이트와 핸드폰 마이닝은 기기에 심각한 무리를 줄수도
있습니다.참고로 제가 s7쓰고있는데요 저거 깔아서 틈틈히
캐봤는데 .. 차라리 요즘 무료로 주는 클라우드 마이닝을
하시는게 훨씬 괜찮아 보입니다....

오와~ 신기하네요. 저도 한번 채굴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190.13
ETH 3187.5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