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 먹을게 없어요!

in #kr7 years ago

IMG_2454.JPG

안녕하세요^^림이 입니다

설 연휴는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설연휴 보내고 싶네요 외국에 살기 때문에

분위기조차 느낄수 없지만 스팀잇 덕분에 느끼고

있답니다ㅎ

요즘 바빠서 자주 장을 못보고 있어요ㅜㅜ

사실 집근처에도 마트가 있지만 한인마트를

이용하고 입맛이 토종한국인이라 주로

한식을 해먹고 있어요 한인마트는 멀어서

시간이 날때 가는편인데요 요즘은 갈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냉장고 파먹기를 하고

있는데 이제 더 이상 먹을게 없어요ㅋㅋㅋㅋ

그래서 남은빵이랑 햄이랑 야채를 넣고

크로와상을 만들어 먹었어요!

생각보다 맛은 있었지만 밥이 최고네요ㅎ

찌개가 너무 땡기는 저녁이네요ㅋㅋㅋ

좋은밤 보내세요^^

Sort:  

맛나겟다...흐흑..한국이 아니신가보네요...미국이면 지금시간 아침일텐데...하루 잘보내세요^

연휴라 더 찌개가 그리우실 것 같아요
크로와상 맛나 보이는데요 ~
힘내세요

감사합니다ㅎ장봐서 끊여먹어야겠어요^^
좋은하루보내세요ㅎ

ㅎㅎ 진짜 한번 채워놓아야 할때가 오셨군요...... 얼렁 다시 냉장고 채우셔서 맛난 저녁을 양껏 드시는 밤이 되길^^

네^^오늘 장보러 가려구요^^좋은하루 보내세요ㅎ

에궁 딱해라~
한국에 계셨다면 설연휴 기간에 명절 음식에 질려서 외식할 타이밍인데...
외국생활 중 가장 힘든 게 한국음식 생각날 때일 거 같아요.
그래도 xo4678님은 뚝딱뚝딱 뭘 잘해드셔서 다행이에요.
전 영어공부도 하려고 얘쓰는 편이라 외국에서 살고 계시는 게 부럽네요..
좋은 쪽만 보자구요^^

감사합니다^^ 맞아요 왠만한건 다 있지만 다른거보다 엄마밥이 너무 땡겨요ㅎㅎ
영어공부도 하시구 대단하시네요 저는 여기와서 해서 첨에 많이 고생했답니다ㅎ
생각하기 나름인거같아요ㅎ좋은하루보내시구
즐거운 연휴되세요^^

요리를 잘하시니 짧은시간 만드시네요~
전 먹을게 없으면 라면위주라~ ^^
또 올게요

냉장고털이 라고 하시지만 맛나보여요!
저도 같이 한입하고싶다묘 ㅎㅎ

하하^^ 제가 보기엔 냉장고를 털으신게
참! 맛나보이네요..
채소,과일과 어우러진 건강식같이 보입니다^^

설 연휴는 잘 보내셧는지요.ㅎ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래요^^

설연휴 마지막날이네요! 마무리 잘 하고 있나요? ^^
음... 빵도 가끔씩은 괜찮지만 그래도 한국인은 뭐니뭐니해도 밥이 최고 아니겠어요^.^
금방한 따끈따끈한 밥에 된장찌개나 김치찌개 곁들여 먹으면 반찬이 따로 필요없을듯 싶네요~~~
남은 저녁시간 마물 잘하시고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크로와상 샌드위치 엄청 맛있을것같아요~(츄릅)
외국에서는 얼큰한 찌개가 정말 생각날것 같아요ㅠㅠ 한국에 있는 저는 파스타, 햄버거, 피자가 땡기는데 .. ^^;;
조만간 시간내셔서 한인마트 꼭 다녀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59.44
ETH 2522.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