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 있지만 설날느낌 팍팍

in #kr6 years ago

IMG_2884.PNG

까지까치 설날은 어저께구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저는 지금 외국에 살고 있어 설날 분위기가 나지는

않지만 스팀잇에 많은분들이 사진도 올려주시고

소통도 해주셔서 외국에 있지만 설날느낌이

난답니다^^

역시 설날도 훈훈한 스팀잇이네요ㅎ

가족들과 즐거운시간 보내시구 좋은추억 많이

만드시는 뜻깊은 설날 보내세요

그리고 하시는일 마다 잘풀리시길 바랄께요^^

새복많이받으세요 ^_^

Sort:  

외국에서 설을 맞으시는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복많이받으시길

설날에 날씨가 많이 풀려서 다행이에요 ㅎㅎ 오늘부터 시작되는 설 명절기간동안 즐거운 추억 한 가득 쌓으시길!!

림이님도 해외에서도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

@xo4678님도 복많이 받으시길:)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외국은 1월 1일에 크게 축하하고 구정이라는 것이 없으니 조용하겠네요.
혼자라도 맛난 거 챙겨 드세요.

내일이면 설날 당일이네요^^
오늘은 내일 차례상에 올릴 전 부치느라 좀 바빴네요~~
즐거운 명절 보네세요!

고생하셨습니다^^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연휴보내세요ㅎ

외국에서의 설날은 어떤 느낌일까요? 떡국은 드셨나요. 그래도 챙겨 드시면 좋겠는데 가래떡을 구할 수 있을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4725.57
ETH 3184.8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