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이의 센스 레시피) 해물 토마토 파스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림이입니다.

오늘은 어떠셨나요? 저는 많이 피곤한 저녁이네요^^

그래서 먹고 싶은걸 먹으면 기분이 나아질까 해서 저녁으로 파스타를 만들었어요.

간단하기도 하고 맛있기도 해서 자주 해먹는 답니다.

재료는 파스타면(얇은 것), 시판 토마토소스, 통마늘 (3~4개) , 각종 해물, 양파(1/4개),

양송이 버섯(5~6개)을 준비했어요.

한인마트에서 겟한 토마토소스는 왠지 맛있을 거 같아 구입했어요.

일단 면을 10분 정도 삶아주세요. 기호에 따라 (8~ 11분 정도가 적당합니다.

저는 10분 익혔을 때의 식감을 선호하구요.)

오늘 요리의 센스포인트는 역시 마늘이 되겠죠^^

후라이팬에 마늘을 먼저 볶으면서 향을 내주는 것이 포인트! 그다음

해물들을 기호에 맞게 넣어 익혀주고 후추를 살짝 뿌려줍니다.

그리고 미리 준비해 놓은 야채들을 넣어 한 동안 볶아 준다음

토마토 소스를 넣고 조금 끓이다가

마지막에 삶은 면을 넣고 잘 소스와 어우러지게 섞어주면 완성입니다.

오늘 파스타는 할라피뇨와 함께 먹었어요.

사실 먹으면서 김치도 먹었다는건 비밀^^

(할라피뇨로는 채워지지 않는 한국의 맛에대한 그리움....이랄까요 ㅋㅋ)

Sort:  

토마토소스에 해산물까지 정말 좋은데요~

파스타 맛있어보여요 ^^

감사합니다^^좋은하루되세요ㅎ

오오호 색감이 되게 먹음직스러워요!!!ㅎㅎ

감사합니다^^좋은하루보내세요

요리솜씨가 대단하시네요~~~^^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감사합니다^^좋은하루보내세요ㅎ

우옹 요리계 금손이시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욧!

금손이 되고 싶어요ㅎㅎ감사합니다^^

뚝딱 잘만드시네요

감사합니다^^좋은하루 보내세요ㅎ

어제 제육볶음 레시피에서두 느꼈지만
진짜 솜씨가 좋으시네요🖒🖒🖒
파스타가 간단하다니 그져 부럽습니다ㅜㅜ

제육볶음도 보셨군요ㅎㅎ잘봐주셔서 그리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절 잘 보내셨나요? :)
이제 좀 정신차리고 스팀잇 기웃거리고 있습니다.ㅋ
한밤에 이런 먹을거 사진 보면 안되는데 말이죠.뉴.뉴
군침이 도네요~

올리브유에 마늘만볶아도 향이 좋은데 해산물까지 들어가다니!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저도 요리포스팅을하는데 자주소통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팔로우했어요ㅎ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캐나다에 사시나 보네요~ 배울 요리가 많아서 팔로우 하구 가요~^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7.74
ETH 2616.4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