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자기소개]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1시 11분(@xlxl) 입니다
1.JPG

이번에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게 됐는데요
만나뵙게 되서 모두 반갑습니다 ~

제 소개를 간략하게 하자면
사는곳은 구로구, 나이는 28살로 현재는
보험사에서 회계업무를 하고 있습니다만~
개인적인 목표를 이루고 은퇴하여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꿈꾸고 있습니다!

4.JPG
3.JPG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 분명 스팀잇이 함께 할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부랴부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서로의 발전을 위해 응원하며
함께 성장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2.JPG

Sort: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 분명 스팀잇은 있습니다!!
화이팅!!

@gaogaiga13 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aogaiga13 님도 원하는 꿈이 있으시다면 꼭 이루어지시길 바라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처음 가입했네요
즐거운 스티밋 기원합니다

반갑습니다 :) @otac님 함께 즐거운 스팀잇 생활 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insukim님~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저랑 동갑이시네요!
저는 9일차 뉴비랍니다😁 같은 동갑 뉴비끼리 화이팅해보아요!ㅋㅋㅋ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안녕하세요~ :) 동갑 뉴비라 더욱 반갑네요 ~ 자주자주 놀러오세요 ^^ 함께 성장해보아요

반가워요 : )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bellsound 님 반갑습니다~:) 함께 즐거운 스티밋 생활 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해요 같이 힘내요:)

안녕하세요~ :) @b1nspark 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멋집니다! 저도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어왔는데, 스팀잇은 그 꿈을 이루게 해줄 좋은 수단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꾸준히 좋은 활동 이어나가시길 기대합니다!

안녕하세요! @ywha12 님 저와 똑같은 꿈을 꾸는 분을 만나니 매우 반갑네요 :) 저도 의견에 동감하고 함께 꾸준히 좋은 활동 했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yhna님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지만, 기존 스팀잇 하시는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시니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팔로우하고 갑니당~

안녕하세요 @duckcun 님:) 반갑습니다~ 설렘 반 걱정 반으로 시작했는데 말씀 들으니까 조금 안심이 되네요 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11시 11분이라..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아이디인가요? 궁금하네요 :)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 @y-o-u-t-h-m-e 님!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시 11분에는 '우연의 일치'라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526.07
ETH 3116.7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