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숨은 내 돈 찾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1시 11분(@xlxl)입니다     

오늘은 숨은 내 돈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 방법을 통해 실제로

치킨값을 벌어 환호성을 질렀는데요~

분명 이 방법을 통해 적게는 몇 천원부터

많게는 몇 십만원까지

숨은 돈을 찾는 분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숨은 돈 찾으시면 한턱 쏘세요~ㅋㅋ)

 

먼저 '계좌통합관리서비스'라고 검색창에 치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좌측 하단에 '계좌통합조회(은행)'을 클릭하면

  

 바로 계좌통합조회 화면으로 이동하는데

총 4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로그인
계좌통합조회
잔고 이전 및 해지

  

다음으로 예금주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진행해야 합니다

꼭 본인명의의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계좌통합조회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진행하면

한번 더 본인인증을 하게 되는데

거래은행을 통한 인증과 

이동통신사를 통한 인증 중 한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했습니다~!

  

휴대폰 인증까지 마치셨다면 

하단의 계좌통합조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두구두구두구두구~)

  


그럼 은행별 계좌내역이 조회됩니다

상세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계좌 상세조회를 

할 수 있는데 저는 예전에 만들어 놓고 

까먹은 계좌를 발견!!! 해서 바로 주거래 계좌로

입금시켰습니다  😊 


이상으로 숨은 돈 찾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오늘 혹시 모르니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숨은 돈을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Sort:  

저는 800원 정도있던데..
그냥 귀찮아서 두려다가 은행 배불리는것같아 자주쓰는계좌로 이동해 썼답니다^^~
알짜정보 좋아욧^^~

ㅎㅎ 알짜정보 자주 올려드릴께요~ 서로 즐거운 소통해요 :) 팔로우 했습니다~

저두 아이들 아이스크림값정도 찾았어요
ㅎㅎ
즐겁게 서로 소통해요

오~ 아이스크림값 ! ^^ 서로 즐거운 소통해요! 팔로우 했습니다~

저는 이미 다 찾긴했는데 그때 한 30만원 정도 찾았던 기억이 나요 ㅎㅎ

우와~~ 많이 찾으셨네요~ 한턱 쏘셔야 겠어요(?) ㅋㅋㅋ

이미 작년에 찾아서 ㅋㅋㅋ 탕진잼 !!ㅋㅋ

저도 찾아보니 900원정도가 잔고로 남아있네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마 모르고 지나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앞으로 일상생활에 도움되는 팁 자주 올려주세요!!

넵 앞으로 일상생활에 도움되는 양질의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주 놀러오세요 :)

짱짱맨이 이글을 응원합니다.
잔고는없지만요 ㅠㅠ
DQmQUvnN4BJDCYA1wFiBuQUMKebE5h9VftSmkYJHa8LdvcM.gif

우와~~ 짱짱맨 ! 응원에 힘이납니다~! 감사합니다 ~~ ^^

뉴비 이벤트 보고 찾아왔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mymy 님 :) 즐거운 소통해요~

저도 찾아야하는데 ㅜㅠ 귀찮아서 차일피일 미루고있네요. ㅎㅎ 조만간 꼭 해야겠어요~~

@sunny1124 님 안녕하세요 :) 나중에 여유시간 충분하실때 함 해보세요~ 좋은 결과를 기대할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