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한달에 20만원 바로 아낄 수 있는 재테크 꿀팁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11시 11분(@xlxl)입니다   


혹시 당신의 통장은 위 그림 속 상태인가요?

그렇다면 당신을 위한 해결책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바로 ‘생활비 달력’을 사용하는건데요

바로 요렇게 생긴 물건입니다   

그날 하루 쓸 생활비를 미리 현금으로 준비하는 

개념으로  날짜 별로 하루에 쓸 돈을 월초에 미리 

정해  지정된 날짜에 넣어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참 쉽죠?) 

저 같은 경우는 카드를 들고 다니면 쉽게 지출이 

가능하다고 생각해  실제로 주중 1만원, 주말 2만원

으로 정해서 돈을 꽂아 놓고 사용했는데요~

(한달 생활비 약 40만원!)

실제로 충동구매나 지출이 획기적으로 줄어들어 

오히려 돈이 남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


지출이 통제가 안되서 자금난에 허덕이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생활비 달력 저렴하게 구매하러 가기(쿠팡) > https://goo.gl/5XQ1UB  




Sort:  

오호 ㅋㅋ 좋은방법이네요 ㅋㅋㅋ 근데 혼자살아야 가능한거아닝가여 ?

@woongsgather 님 ~ 앗! 좋은 지적이네요~~ㅎㅎ 검색해보니 부부끼리 함께 하루 한도 정해서 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던데 저같은 경우 혼자해서 더 맘 편하게(?) 실천하고 있는듯 해요ㅎ

충동소비하는 저에게는 꿀팁같은 글이예요!
(밋업 이후 뻘줌하지만 친한척...-ㅅ-)

@girina79 님 안녕하세요~!! 밋업에서 한마디 못나눠 봤네요ㅠ 친한척 대 환영입니다~~:D 팔로우 했고 종종 소통해요 !

좋은 방법 같습니다.
확실히 줄어들것같아요!

@ninifamily 님 안녕하세요! 100% 줄어듭니다 :) 제가 산증인이거든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해도될까요?

이번에 해봐야겠어요 ㅋㅋ 구매할수 있는 곳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euny0825 언니~ ^^ 주말 잘 보내고 계세요? 쿠팡같은 소셜커머스 통해서 구입하는게 확실히 훨씬 더 싸더라구요~ ㅎ

확실히 절약할 수 있겠네요~~^^

@choiintae 갓태님!!! ㅋㅋ 넵 확실히 절약되더라구요~ 짤짤이도 잘 모이구요 :)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crobot with 0.1%!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icrobot 봇인가요? 사람인가요? Thank you~ 댓글 고맙습니다~!!

언젠가 TV 프로그램에서 한번 본 적이 있는 녀석이로군요. 현금을 뽑아서 사용한다는 점도 숫자로 표시된 카드 결제보다 절약하게 되는 효과가 있겠네요 ^^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네 :) 확실히 절약되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신청했습니다^^

헉 저한테 꼭 필요한글..

정말 알뜰한 살림꿈이 가르처 주시는 꿀팁이군요 :)
저런 식으로 매일 일정 금액만 사용이 가능한 카드가 나오면 어떨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밋업에서 뵈서 반가웠습니다. 팔로우 드리고 갑니다. 다음에 뵈어요.

맨날 생각만 하지말고, 실천을 해봐야겠네요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19.52
ETH 2532.8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