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월 마지막 주 월요일부터 좋은 소식으로 출발하네요~

in #kr3 years ago (edited)

저번 3~4일 동안 글 올린다 해놓고 회사일에 찌들어 살다보니 바쁘고 피곤하다보니오늘 야간주 아침에 글을 끄적여봅니다

비트가 $3만5천에서 $3만9천까지 2시간만에 급상승 했다가 현재는 $3만8천을 유지하고 있어서 스팀도 기대한 만큼은 아니지만 꽤 시세상승을 해주었는데요,
저처럼 스팀 스테이킹 하시는 모든 분들께는 스팀가격 상승했다는 점에서 좋은 소식이네요

하지만, 좋은 소식이 왔다면 주의할점은. 상승장이라고는 하나 이에 일희일비 하면 절대!! 안됍니다
일희일비하면 오르면 기쁜건 사실입니다만, 만약 반대로 하락한다면??? 당연 스트레스에 짜증이 날겁니다

이런 생각을 계속 염두해서 주식이든, 코인이든 상승하면 상승하는대로 하락하면 하락하는대로 너무 크게 기뻐하지 말고 평정심을 유지하시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저는 거래소에서 가져온 스팀으로 스팀파워 전환 후 피넛 채굴중인데 오늘 아침에 확인하니 2천개 도달했더라구요 지난 5~6월달 쯤 스팀 가격 하락할 때 미리좀 해둘걸 그랬습니다 하하;;
그랬다면 아마 피넛 갯수가 3~4천개 정도는 됐지 않았을까 싶어요

오늘은 글만 쓰다보니 읽기 지루하실것 같네요 ㅎㅎ;;
거래소 가격을 올리려니 뭔가 스팀잇에 올리기엔 안 맞아보인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냥 글로만 적어보게 됐습니다~

오늘도 좋은 마무리 하시고 저는 쉬다가 저녁7시 출근준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05.68
ETH 2516.4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