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거물들 총 출동!! Deconomy 장충체육관

in #kr5 years ago

집에 가는 길에 장충체육관에 눈에 띄는 뭐가 붙어있는게 보여서 찾아보니

장충체육관에서 분산경제포럼 진행중이네요
블록체인 거물들이 총 출동 했다고 합니다.
4월 5일까지라고 하니 들러볼만 한듯 합니다

www.deconomy.com

사이트에 보면 스피커로 누가 나오는지 나오는데.. 저는 아직 한사람도 모르겠네요..

바로 옆에 있는 장충공원 아주 좋지요.

날씨도 좋은데 공원 돌다 컨퍼런스 한번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입장료가 있어요 ㅠ

날도 풀리고 해도 길어집니다

우리 삶도 겨울이 있으면 해뜰날 또한 오겠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신문에서 관련 기사만 봤는데, 기회가 되면 직접 가서 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러게요 글로벌한 행사인것 같은데 장충 체육관에서 한거였군요 ㅠ 동네 행사인줄.. 왜 이렇게 외국인들이 많은가 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파워님:D 참고로 태그는 5개만 사용되는 걸로 알고있어요.

마침 아침 신문기사로 Deconomy 블록체인 스타트업 회사들이 참여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비트소닉밖에 모르는데 제가 모르는 사이 여기저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기업들이 점차 제도권으로 진입하려하나봐요.
스팀잇은 어찌 되려는지.모르는 게 많아 공부할 게 많네요 ^^
참고하시라고 제가 본 신문기사 띄우고 가요!
https://www.zdnet.co.kr/view/?no=20190404175452

기사 잘봤습니다! 그러게요 파티코로 다니깐 자동으로 하나가 더 달려버리네요.. 비트소닉이 유명한가 보군요 공부할게 참 많습니다 ㅠ 기사 잘보고 갑니다~ 아직 배경지식이 모잘라 대부분을 이해를 못하는게 문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장충공원 완전 좋아용~!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