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1회 뉴비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xkrrudfbs45 입니다.

오늘은 지난 일요일에 실시했던 제 1회 뉴비 팔로우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뉴비 이벤트> 팔로해요 우리!!

처음으로 시도했던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여와 댓글을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다음 번에도 뉴비이벤트와 더불어 다른 새로운 이벤트들을 구상하여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1SBD 를 받으실 당첨자분들을 소개해드려야겠네요.

선정 방식은 예고해드렸던 대로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분 순서대로
했습니다.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순서대로 하다보니 아무래도
일찍 참가하신 분들이 조금은 유리하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다음번에는이벤트에 늦게 참가하신분들이
더욱 열심히 참가하실 수 있도록
더 좋은 방식으로선정을 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1 SBD를 받으실 주인공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1등 @xlxl 님 2등 @jd8578님 3등 @makomama님 입니다

다른 분들도 아깝게 선정되시지 못하셔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ㅠㅠ

이렇게 당첨되신 분들은 1 SBD 보내드렸습니다.
jd8578님은 깜빡하고 스크린샷을 못찍었네요 ㅠㅠ

다시한 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
다음 번에 또 다른 이벤트와 컨텐츠로 인사드릴게요!!

Sort:  

어머나! 제가 당첨되다니!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오늘 하루 시작이 너무너무 좋은데요. ;)

ㅎㅎㅎ 앞으로도 자주 뵈요^^

그러합시다요. ;)

우왓~!! 감사합니다! :)
덕분에 하루 전체가 즐거워즐거같아요 !

ㅎㅎㅎ자주뵈요 우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