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명장면/명대사 "특별히 불행하지도 행복하지도 않았어" (1)

in #kr7 years ago

아-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가 너어어무 재밌게 본 드라마 중 하나에요!
ㅎㅎㅎ 인스타에 길게 글을 남기기도 했었는데-
명대사로 다시 보니 반갑네요 ㅎㅎ

Sort:  

신농님도 보셨군요.
저도 드라마보면서 대사를 듣고있노라면 제 마음을 들여다보고있는 것 같아서
위로가 되기도 하고 가끔 화가나기도 하고 그러더라고요.
오랜만에 저도 포스팅쓰면서 반가웠던 드라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