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스티미언들을 위한 무료커피 이벤트 진행합니다. 서울숲 @harryscoffee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정말 반갑고 기쁜 이유는...!
저희 부모님의 신혼집이자 제가 태어난 곳이 바로 뚝섬역 근처 아파트!
학교 다닐 때 내내 행당동에 상주했으며
저와 저의 짝이 처음으로 만난 곳이 서울숲! 이에요 ㅎㅎ
...게다가 지금 살고 있는 곳은 이 곳과 지하철로 세 정거장차이네요-
(온갖 이유 다 가져다 붙이기..ㅎㅎ)

안가면 섭한 넘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
목요일에 방문할게요! 원두도 좀 구입할 수 있을까요 ㅎ.ㅎ

Sort:  

네 음료의 경우 무료 커피 이벤트로 드실수 있고 원두는 별도로 구입가능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