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Netflix] 눈을 가려야 살 수 있는 세상 / 버드박스 Birdbox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농입니다 ㅎㅎ
오늘은 버드박스 리뷰영상 제작한 걸 공유합니다 :)
유투브 링크 하나씩 성의없이 띡 올리면서 간간히 소식을 전하고 있어 참 부끄럽지만!
이렇게 점점 더 자주 글을 올리게 되지 않을까 하는 소망을 품어봅니다.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저는 원래 해오던 일들을 점점 줄이고 새로운 일들에 시간을 쏟고 있어요.
취미삼아 틈틈히 몰두했던 동영상 편집일이 이어져 최근 연재계약을 하기도 했고
스팀잇에서 만난 좋은 분들과의 인연으로 이모티콘 제작을 도전하기도 했고
(언젠가 이모티콘 제작기를 스팀잇에 올려보고싶네요ㅎㅎ)
최근엔 출근도 하면서 새로운 일을 배우고 있어요.

바쁘고 정신없는 삶 속에서도 항상 '스팀잇에 언젠가는 글을 써야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열심히 글을 올렸던 시기가
제겐 가장 삶을 정돈하고 다질 수 있었던 때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따뜻한 분들과의 따뜻한 소통 (ㅠ.ㅠ!!)ㅎㅎ
가끔 오는 제게 따뜻한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ㅎㅎ

두서없는 오늘의 글에 '마음을 정돈하고 부지런히 글을 쓰자'라는 저의 소망을 다시 다짐하고 갑니다ㅋㅋ
2월도 끝나가네요! 저는 막판에 감기걸려 고생중인데...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Sort:  

우와앗 연재계약!

새로운 시작 응원합니다! 파이팅!

신농님~ 새로운 일을 시작하셨군요 감기 언넝 나으시구요
연재계약 축하드리구요 응원드립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 하시네요 자주오시길 ㅎㅎ
감기 빨리 나으시길 ㅠㅠ

부지런히 글쓰는게 은근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짧게라도 글을 쓰다보면 계속 이어갈수 있는것 같아용

자주 올리시길 ~!!
부지런히 글을 쓰자는 소망 이뤄지실거에요.
응원 팍팍!!
불금 행복하세요.

신농님 많은 일이 있으셨네요.^^
왠지 야무지게 무슨 일이든지 잘 하실 거 같아요.
영상은 저녁에 봐야겠어요. 근데 이것도 좀 무서운 거???
두분 이런 취향의 영화를 좋아하시나봐요.ㅋㅋ
요즘 영화 하나 보려고 생각 중인데, 잠깐 보니 산드라블록인가.. 그 배우가 나오는 무서운 영화인가 보네요.ㅜㅜ
참고하겠습니다.^^

신농님 가끔 생각났는데 이렇게 근황 전해주시니 반가워요. 이모티콘 제작, 새로운 연재, 새로운 일 시작하신 것 모두 축하드려요! 이모티콘 제작기 기대할께요!

흥미롭게 봤던 영화네요. 신농님 방송들으면서 이웃방문해야겠습니다.^^

넷플릭스 가입하고 첨으로 본 영화였습니다!
하시는 일 다 좋은 성과 내시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8.03
ETH 3172.7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