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yscoffee 스티미언들을 위한 무료커피 이벤트에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사는 곳이 마침 근처라 스티미언들을 위한 무료커피 이벤트 참여를 위해
해리스커피에 다녀왔어요 :)

본문 링크 : https://steemit.com/kr/@harryscoffee/kr-harryscoffee

KakaoTalk_20180118_233711029_Easy-Resize.com.jpg

6000원 이하 메뉴만 된다고 하셨는데... 거의 모든 메뉴가 다 해당되더라고요 😊
커피 맛도 너무 좋아서 너무 은혜로운 이벤트였네요 ㅎㅎ

KakaoTalk_20180118_233710754_Easy-Resize.com.jpg

저희 집에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어서 여러 원두를 사서 마셔보곤 하는데요-
해리스커피 원두도 구입했어요.
진한 맛을 좋아하는 1인과 산미를 좋아하는 1인이 함께 살고 있기에 두 개 다 구입! ㅎ.ㅎ


사실 제게 뚝섬은 저희 부모님의 신혼집이 있던 장소로
제가 태어난 곳이에요-
물론 너무 어렸을 때라 희미한 기억만 남아있지만요 ㅎㅎ
게다가 저와 제 짝이 처음 만난 장소가 바로 서울숲!

오늘 저희가 처음으로 만나서 갔던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KakaoTalk_20180118_233711305_Easy-Resize.com.jpg

윤경양식당이라는 곳이에요!
처음 만났을 때 앉았던 자리에 앉았어요-
그 땐 낯설고 신경쓰느라 식당이나 메뉴 자체에 대대 크게 생각해보지 못했지만
이 사람을 알고 나서 다시 생각해보니
참 그다운 식당을 택했단 생각이 들어요.
작지만 정갈하고, 철학이 담겨있는 느낌이 드는 식당이에요 :)

"우리가 처음 만나 밥을 먹은 곳은 경양식 집이야"라고 말했더니
마치 저희 부모님 세대의 이야기 같은 레트로한 느낌을 풍기지만
정말 식당이름이 경양식당이라- ㅎㅎ


해리스커피 이벤트 참여 덕분에 추억을 꺼내보는 기회가 되었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w looks delicious! I love fried shrimp :D

I just enjoy your photo because i dont know your language and i mean it is food,Is it so much testy?

와 이벤트에 참여하셨다니 신기하네요 ㅎ 윤경양식당 맛있죠?

맞아요! 넘 맛있어요!! ㅎㅎ

오옹~ 뚝섬 옆 카페에서 나눠준다는 소식은 로이최님 통해서
들었습니다 ㅎㅎ 신농님께서 다녀가셨군요~
멀리 부산까지, 행복한 나눔의 기운이 전해오는 듯 하네요^^

많은분들이 다녀오셔서 저두꼭가고싶은데 뚝섬쪽 갈일이 안생기네유ㅠ

좋은이벤트들이많이생기니 의미들도 좋아지는것같고 또하나의추억에기록이되겠네요~~^^ 좋아보여요~~~

참 그다운 식당을 택했단 생각이 들어요.
작지만 정갈하고, 철학이 담겨있는 느낌이 드는 식당이에요 :)

이 말이 너무 멋지네요! 예쁜 사랑하시는게 느껴지네요! 처음 만난 장소 같은 자리에서 식사라니.. 오늘 정말 힐링하셨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홍열님! > <

부럽습니다. 왠지 해리스커피에서의 커피는 훨씬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저도 남편이랑 추억이 있는 장소가 있었나 곰곰히 생각해 보게 되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기억이ㅜㅠ 좋은 밤 되세요~^^

어머... 그런 추억이 담긴 장소에서 이벤트까지 있었다니... 다른분들보다 즐거움이 2배셨겠어요 ㅎㅎ (부럽부럽)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