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9월의 마지막 날, 윤종신으로 크리스마스준비🎄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1.9월

9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한 달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달을 맞이할 땐 괜시리 설레곤합니다-
이번 달의 나를 정리해보면서
또 한 달의 시간이 쌓여간만큼 제 자신을 쌓아봅니다.

이번 달에 내가 했던 생각, 새로웠던 일
그리고 방문한 곳, 만난 사람, 본 책, 영화 등등의 사소했던 것 모두를 다시 돌아보면서
조금이라도 크고 자란 제 자신을 마구 셀프칭찬하곤 하죠 음하하
잠깐 골똘히 생각만 해봐도
좋았던 일도 힘들었던 일도 다 감사한 일뿐이네요 :)

어떤 9월을 보내셨나요?

저에겐 매년 9월이 시작될 때마다 듣는 노래가 있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윤종신인데요(설렘)
윤종신의 9월이란 곡을 알고 계신가요?

다들 아시는 윤종신의 팥빙수가 수록된 '그늘'이란 앨범에 수록된 곡이랍니다.
그늘 앨범은 윤종신의 여름 앨범인데요.
여름여름한 수록곡 중 유일하게 가을가을한 곡이에요.
제가 이 앨범에서 '수목원에서'와 함께 가장 좋아라하는 곡이랍니다!

9월 내내 듣던 곡인데
2017년의 9월을 떠나보내는 아쉬움을 담아 스티미언 분들께 공유드려요 :)
특히 올해엔 팬텀싱어로 유명한 박상돈, 손태진씨와의 9월 라이브영상이 공개됐어요! (목소리심쿵)

전 윤종신의 곡도 좋지만
특유의 감성이 담긴 가사를 너무 좋아한답니다!


2.추석연휴에 크리스마스 준비하기

올 해는 특별히 더 긴 연휴가 찾아왔네요 :)
모두 특별한 계획이 있으신가요?
전 오늘부터 열과 성을 다해 즐기고 쉴 연휴계획을 짜기로 합니다^^ 하하
역시 계획은 미리미리 짜야하는 거겠죠.
(제 친구는 1년전부터 항공권을 예매해 이번 연휴 전세계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스페인 이비자에 간답니다...)

그래서 전!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하기로 합니다!
딱! 윤종신 전국콘서트 예매오픈 날이었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하하

KakaoTalk_20170930_151536499_Easy-Resize.com.jpg

#크리스마스준비#윤종신콘서트
#윤종신좋니전국투어 #20171225

KakaoTalk_2017-09-30-15-15-56_Photo_62.jpeg

이번 좋니 역주행으로 넘나 인기많아진 종신님...
좌석없어서 긴장탔습니다ㅠ ㅠ
윤종신 콘서트 넘나 오랜만이라 설렙니다
12월엔 티켓배송 새집으로 받을거라 더 설렙니다💕

다가올 12월엔 메리크리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9월 안농👋!


이번 글은 기승전윤종신이었네요.
모바일로 스팀에 처음 글을 올려보네요!
즐거운 연휴 되세요 😊

Sort:  

윤종신 좋니 노래에 요즘 푹빠져있는데..ㅋㅋ

얼굴이 낯익다 했더니 팬텀싱어에 나왔던 사람들이군요.
윤종신 콘서트 가신다니 부러워요. 겨울이 기다려지시겠어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xinnong, your thoughts are impressive. They deserve to be upvoted! Great job!

덕분에.. 윤정신 노래.. 오랜만에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종신 노래 좋아요
잘듣고 팔로우 합니다
즐거운 추석 명절되세요

enjoy
upvoted

윤종신의 성탄절 서울 콘서트, 인기가 치솟겠네요. 연인들끼리 손잡고 많이들 오겠군요.

윤종신 노래 굉장하죠..
학창시절 노래방에서 '교복을 벗고~~~'
나오면 친구들 모두 나가있었죠...ㅎ
미리. 기억에 오래 남는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와~벌써 크리스마스 준비를 하셨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686.30
ETH 2673.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