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d]블로그로 돈벌수 있나요? 작년 수익 공개 [네이버vs티스토리]

in #kr7 years ago

티스토리 가끔 포스트 보는데 좋은 글이 많더라구요. 수익률도 나쁘지 않은 듯 하네요. 잘 모르는 블로그 세계였는데 좋은 정보네요. 티스토리는 예전부터 글 검색해서 보곤 했는데 막상 가입하려니 사용자의 초대장이 있어야된다해서 가입을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Sort:  

티스토리의 가장 큰 벽인거 같아요 ㅠㅜ 저도 옛날에 티스토리에 막 뿌릴때 혹시나 하고 받아두었던걸로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혹시나 필요하시면 각종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요청해보시면 마음착하신분들이 나눠주실지도!? 저도 있으면 나눠드리고 싶은데 단 한장도 안주네요! 티스토리 이 나쁜...
( 이미지가 던만추의 메인히로인! 그분이신가요 ㅎㅎ )

티스토리처럼 이렇게 제한하면 꼭 가입하고 싶은 충동이..던만추 바로 알아보시네요.오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47.03
ETH 2622.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