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소개] 컨트렉트넷(ContractNet), 씨넷(Cnet)에 대해 알고계시나요?

in #kr6 years ago

시안님 코인 소개도 해주시네요. 일단 메인넷이 실행되고 있고 발행량이 적은게 메리트가 있어보입니다. 단지 코인에 다 묶여있어서 자금이 생기면 소액이라도 한번 참가해서 관심가지고 지켜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Sort:  

네, 저는 이번에 메리트가 있어서 ICO참여중 가장 큰 금액을
넣어보려고 합니다 : )
저도 나름 투자자라서 ㅋㅋㅋㅋ 스파의원천은 투자에서 옵니다

뉴비 지원 프로젝트를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처음 시안님 프로젝트 시작하실때부터 동참하고 싶었는데 다른 포스팅들 때문에 조금 늦은감이 있었어요. 그래도 늦게나마 어제 프로젝트 참여하고 보니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틈틈히 좋은 분들 발굴하고 지원해야 될 것 같아요. 기회되면 뉴비 지원 프로젝트와 함께 시안&시엔 프로젝트도 한번 기획해보고 싶네요.ㅋㅋ

오오오 좋습니다 : )
조만간 피버위크 프로젝트는
콜라보로 진행할 것 같아요

스맛컴님이랑 콜라보 하시나요?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오오 맞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