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기반 결제 Dapp 원페이(ONE PAY) 프리세일 참여하고 토큰 받기.

in #kr7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2-24 오후 3.53.35.png

오늘은 알면 돈 되는 유용한 정보를 덥석 물고온 시엔📝 입니다.


원페이 프리세일 ➪


오늘은 한 달 전 @indend007 서리님 통해서 알게된 EOS 기반 POS 결제 시스템 원페이 프리세일에 참여해보았습니다.


당시 화이트리스트 신청받고 있어서 일단 등록했었는데 최근에 프리세일 안내가 메일로 와서 늦기 전에 소액 들어가 보았습니다. 지금은 프리세일 기간이고. 프리세일이 종료되면 메인 세일이 시작되는데 약 2배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프리세일에 참가하는게 이득입니다.


스크린샷 2018-02-24 오후 4.21.15.png

  • 참가주소: 0x7f0c38d5e951c47d96d3ec96e3127c73ed4b278e
  • 프리세일: 0.00006 ETH ✓ 1 PAY Token
  • 메인세일: 0.00011 ETH ✓ 1 PAY Token

최소 참여 금액은 0.02 ETH 이며 가스 리밋 설정은 65000 이상으로 하셔야 합니다.


저는 소액으로 0.5 ETH 참가해 봤는데 8333개 1 PAY Token이 들어왔습니다. 지금은 여유 자금이 없어서 더 들어가진 못하지만 추후 성장 가능성을 보고 들어가보려 합니다. 일단 화이트리스트를 사전 등록하신분들은 소액이라도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백서는 간단히 보았는데 POS를 통한 결제 시스템이라 확장성과 한계성이 있어보이기도 하지만 서리님 설명처럼 EOS Dapp의 첫 결제 시스템인것인 만큼 상징성은 있어 보입니다.


스크린샷 2018-02-24 오후 4.48.23.png

50만원 안되는 돈으로 8,000개를 넘게 얻을 수 있다니 +_+!


화이트리스트를 작성한 사람만 참여할 수 있다와 따로 인증절차가 없기 때문에 구분할 수 없다라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일단 저 주소로 이더를 보내신 분들은 토큰을 받으셨기 때문에 화이트리스트를 작성하지 않으셨더라도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고 참가하시길 바랍니다.


원페이 공식 사이트 주소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텀블님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홈피 가서 메일 입력하니까 화이트리스트 명단에 없다고 메인세일 일정나오면 알려준다고 하네요..ㅎㅎ 가격은 말씀하신대로 2배입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원페이가 화이트리스트를 등록할 때 이더 지갑 주소를 따로 받지 않았었거든요. 그래서 지금 많은 분들이 메일로만 왔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누가 보냈는지 대조할 수 없다는 의견이 많아서요. 일단 저 지갑 주소로 이더를 보내면 토큰은 들어오긴 합니다. 문제는 추후 원페이 측에서 어떻게 대조할 거냐는 문제가 있겠네요.

그렇군요! 메인세일때는 어떨지 궁금하네요..소액 참여해 보고 싶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저는 먼저 화이트리스트부터 해봐야겠네요!!

네. 소액으로 참여해보는걸 추천드릴게요.

화이트 리스트가 아니라면 현재는 참여가 어려운건가요?

부추님 일단 참여는 되고 토큰도 지갑으로 들어옵니다. 참가하실 의향 있으시면 토큰 받아두시고 행여 나중에 이메일 검증하게되면 제가 2개 지갑에서 했다고 하면 될 것 같으니 참가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긴하네요. 따로 지갑 인증이 사전에 이뤄지지 않은 부분이라 누가 전송했는지 원페이 쪽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치만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니 소액만 하시는 걸로 권장합니다.

오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시엔님도 애픽스 방에 계신가요?

애픽스캠방엔 초기 멤버로 잠입해있습니다.ㅋㅋ

애픽스 스캠인데.. 양보하시죠?

그건 그렇고 강하고 아름다운 검사를 좋아하시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무슨 gift.one인가에서 에어드랍 해준다고.. 하던데 스캠은 아니겠죠?ㅠ
2만원어치 코인 받았는데.. 한 번 보셔요
https://steemit.com/kr/@jjaebird/gift-box

뮤를 통한 ICO 처음이라서 초보적인 질문입니다!

뮤에서 전송 후에 "지갑정보보기" 탭에서 로그인 한 다음에
"커스텀 토큰추가" 란에 Onepay에서 알려준 입금 이더 주소 입력하고
심볼에 1PAY 입력하고 밑에 숫자는 소수점 자리 아무거나 입력하면
제가 전송받은 1PAY 토큰 보이는건가요?

https://steemit.com/kr/@xiian/ico

제가 토큰 추가하는 방법 포스팅 해드렸습니다. 보시고 토큰 추가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올려주신 글보고 주말에 1PAY 프리세일 참여했습니다. 화이트리스트 등록 안했었는데 문제 없었으면 하네여^^;;

네~ 문제 없이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만에 하나 메일 인증 때문에 문제 생기면 연락주세요.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