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gns님이 대문을 그려주셨습니다.

in #kr7 years ago

xiian.png

20만번째 뉴비였던 @xiian 시엔입니다.


오늘은 스팀잇에 처음 가입하셨던 @dbgns님께 그동안 필요했었던

대문을 선물 받았습니다!


스크린샷 2018-01-05 오전 12.11.27.png


네네...사실 졸랐습니다..-_-


버전이 여러가지 있는데요.

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어떤걸 선택해서

쓸지 고민됩니다.

xiian!.png


xiian2.png


약소하지만 소정의 스팀달러를 전송해드렸습니다.
저도 뉴비이지만 전재산에 5분의 1을 선물로..
물론 전재산이 몇천원은 아닙니다..쿨럭


@dbgns님은 오늘 처음 가입하신 뉴비인데

제가 조금이나마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뉴비인 @dbgns님 글에도 많은 환영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제가 감사하죠!! ㅠㅠ 언제든 불러주세요!!

네~ 다음엔 프로필 꼭 부탁드릴게요!ㅋㅋ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대문 이뻐요!! 고래가 되시겠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hongyeol님 안녕하세요! 다른분들 글에서 댓글로 많이 뵈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보니 또 반갑네요 :) 저도 맞팔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연애강사로 활동했던것을 지식삼아 연애 포스팅을 하고 있는 @bangrangza 입니다.

대문부터 고래가 되실 상입니다. ㅎㅎ 시엔님의 베스트댓글 건의건도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항상 긍정적인 스티미언분들이 계셔서 스팀잇하는 재미를 요즘 느끼고 있답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bangrangza님 안녕하세요. 고래상이라니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ㅎㅎ
베스트 댓글건은 다른글들 때문에 묻힌 느낌이 들어서 조만간 다시 한번 건의해봐야겠어요.
저도 맞팔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잘그리셨네요. ㅎㅎㅎ 저도 탐이나군요 ㅋㅋㅋ
블로그 놀러왔다가 선팔 신청하구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041.56
ETH 2459.06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