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다 연 이자 9%를 받기 위한 준비 | 다이달로스 지갑 만들기

in #kr2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3-07 오후 9.55.59.png

애증의 에이다를 품고 지갑으로 피난 준비중인 @xiian 시엔👛 입니다.


다이달로스 ➪


오늘은 에이다 지갑인 다이달로스 지갑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직 정확하게 공지된 부분은 아니지만 2분기 부터 에이다 지갑인 다이달로스에 코인을 옴겨놓으면 연 이자 9%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업비트에서도 에이다 지갑을 오픈했기 때문에 전송이 가능한데요. 코인 시장에선 모든지 발빠른 움직임이 중요하기에 미리 미리 옴겨두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이달로스는 미노스 왕의 미궁을 만든 전설적 인물인데 네이밍을 이렇게 지은 이유는 그만큼 보안성이 강하다는 뜻을 품고있는듯 합니다. 향후에는 이더리움클래식과 이더리움 등 메이저 코인도 넣을 수 있다고하니 에이다 미보유자라도 사용할 용도가 많은 것 같죠?


지갑 만들기 ➪


그럼 이제 지갑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 먼저 아래 다이달로스 지갑 주소로 들어갑니다.

https://daedaluswallet.io/#download


스크린샷 2018-03-07 오후 11.03.11.png

윈도우를 사용하시면 윈도우 버전을. 맥을 사용하시면 맥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스크린샷 2018-02-27 오전 1.12.51.png

저는 맥북을 사용중이라 맥 버전으로 다운 받았습니다.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미노타우르스 모양의 앱이 생성되는데.

스크린샷 2018-02-27 오전 1.13.47.png


클릭하여 앱을 실행합니다.


스크린샷 2018-02-27 오전 1.14.13.png

에이다는 일본인이 90% 이상 보유하고 있었던 일본인 최애 코인이기 때문에 영어와 일본어만 지원합니다. 일알못인 분들은 영어로 설정해줍니다.


설정에 관한 부분에 동의 및 컨티뉴를 눌러주면 로딩이 시작됩니다.


스크린샷 2018-02-27 오전 7.34.49.png

저는 자기 전에 켜놓고 자서 얼마나 걸리는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대략 5-6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로딩이 끝나면 다이달로스 지갑을 만들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스크린샷 2018-03-07 오후 11.15.08.png

Create를 눌러 지갑을 생성해 봅니다.


지갑의 이름도 만들 수 있고. 한글로도 가능하니 전 시엔의 지갑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스크린샷 2018-03-07 오후 11.16.15.png

아래는 패스워드를 설정할지를 묻는건데 설정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스크린샷 2018-03-07 오후 11.16.28.png

대문자와 소문자 그리고 숫자를 포함한 7자 이상의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비밀번호 설정이 끝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지갑 복구를 위한 12단어가 제시됩니다. 복구키는 정말 중요하니 꼭 소중히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복구키 저장이 끝나셨으면 복구키를 순서대로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이 모든 과정을 다 거쳐 에이다 지갑이 만들어졌습니다!


스크린샷 2018-03-07 오후 11.34.49.png

거래소에서 에이다를 전송 받으려면 Receive를 눌러 내 지갑 주소로 전송하면 됩니다.


에이다 지갑 만드는 것도 생각보다 참 쉽지 않나요?

Sort:  

https://steemit.com/kr/@pilgyunk/ada

이자를 지급하는것은 사실이 아닌 사기라고 찰스 호스킨슨이 오늘 한국에 와서 말했다고 합니다. 제가 포스팅한 기사 보세요 ^^;

잘못된 정보를 양산하시는 것 같아 확인 작업한 포스팅 올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잘보고 갑니다

근데 이거 지갑만들어서 이체해둔다음 PC를 매일 켜두어야하나요? 잘몰라서 물어봅니다 죄송해요 ㅜㅜ

아직 프로젝트 개발단계입니다. 컴퓨터 꺼놓으셔도 작동되요.

이자가 있었네요! 전혀 몰랐어요

이자 있는 코인들이 많아요~ 퀀텀은 5%인가 그렇고 네오는 네오 가스 지급하구요.ㅋㅋ

[제2회]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이달로스 지갑이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이벤트 감사합니다 :)

저도 들어가야겟네요 ㅠ 물려있는김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같이 피난갑시다ㅜㅜ

에이다 피신시키면 뭐가 좋은게 있나요?

이자 준다고 하네요 9프로이자 ㅎㅎㅎㅎ

2분기부터 이자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저도 빼 놔야겠네요. 이자도 이자지만 업비트는 잔고 확인하려하면 상단에 현재 총수익률 보여주는 게 너무 싫어서…

요즘엔 왠만하면 수익률 안보려고 하는데 그래도 어쩌다 보게되면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ㅜㅜ

에이다 가즈아~ 이런건 좀 쉽게만들어야접근성이개선될텐데요..

점점 더 사용하기 쉽게 개선되지 않을까요? 한 5~10년뒤엔 제 포스팅이 앱 설치하는 설명서 정도 되려나요.ㅋㅋ

내지갑주소는 거래소에서 에이다 주소인가요? 지갑을 한번도 써보지 않아서 만들어만 놓고요 ㅋㅋ

거래소에서는 거래소 에이다 지갑 주소가 따로 있구요. 위에 만든 지갑은 개인 에이다 지갑이에요. 거래소에서 내 개인 지갑으로 받을 때는 다이달로스에 나오는 개인 지갑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아 다이날로스 지갑 주소는 Receive 누르면 그 안에 엄청긴게 지갑주소인가요? 복사할 수 있게 되있는거?

네네. Receive누르면 나오는 주소가 내 개인 지갑이에요. 네모난거 누르면 클립보드에 복사할 수 있게 되있어요. 거래소에서 보내실때 한번 테스트로 소액 보내신 다음에 들어오는거 확인되면 전량 옴기시면 될 것 같아요.

네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에이다 대피시켜 놔야겠네요~

같이 대피 갑시두아~

저도 이제 넣어야겠습니다.ㅎㅎ
혹시 수수료 얼마나 들었나요??ㅎ

업비트는 출금 수수료 0.5 ada입니다. 최근 가격이 300원대니까 150원 정도 되겠네요.

에이다도 강제 장투 가야할 듯요ㅜㅜ

추락하는 비행기엔 날개가 없네요. 뜨악~~

내 3000 에이다 대피하라!!! 안녕하세요 짐승이에요! 불런할때 산 에이다 짐승처럼 다이달로스에 넣고 잊고 지내겠습니다! 좋은정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선생님 항상 좋은하루가득되세요!!

불런할때 사신거면 2000원은 아니겠죠?ㅋㅋ

다이달로스 믿을만한 지갑인가요?

카르다노에서 개발한 에이다 공식 지갑이에요. 에이다는 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참 많아요.

POS 채굴 빨리 되면 좋겠습니다!

예전엔 3월 정도를 예정으로 봤는데 조금 늦춰질라나요~

오...이거 궁금해하구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아주 조금 들고있는 에이다라도 옮겨볼까요ㅎㅎ
댓글보니 수수료도 싸네요!

거래소에 보관하는 것 보다 지갑에 두는게 안전할 것 같아요. 어제 바이낸스건도 있고 거래소는 항상 불안해서요. 그리고 업비트 수수료가 지금은 생각 보다 싸더라구요.

저두 피신 시켜놨습니다 ㅠㅠ 같이 힘내요 ㅋㅋ

에이다 피신이 답입니다.ㅜㅜ
정말 애증의 에이다가 되어버림..

손절하고 ㅠㅠㅠ이더사서 씨넷에 모든 걸 겁니다
가가즈아아아아!!!
이익보면 에이다 다시 쟁여놔봐야겠네요
이율 9퍼면 매력적이에요

요즘 자꾸 손꾸락이 손절하고 아쇼 들어가고 싶다 외치고있네요.ㅜㅜ
에이다 최고점이 2000원 정도였으니까 지금 거의 10토막이에요...
기회될 때마다 조금씩 줍줍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에이다 지갑이 영어와 일어만 지원하는 걸 보고 역시 일본이 초기 ico에 엄청 많이들 들어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렇죠..초기에 가격이 원화로 3원이니까 사실 아직도 100배 오른 상태이긴 합니다. 하지만!! 난 왜 800원에 물려있는가ㅜㅜ

저는 1100원에 앉아있습니다 (소근소근)

저 아시는분께 에이다 찬양했다가 1100원에 크게 물리셨어요.ㅜㅜ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저도 에이다 들고 있는데 여기다가 옮겨야겠어요! 장투보고 있어요~

수지님도 에이다를..눙물ㅜㅜ
블록체인이 인터넷처럼 보편화 되는데 10년 가까이 걸린다고하니 장투 가봅니다. 흙흙. 가치 같이 투자 가요.

으 ㅠㅠ 글로만 읽는건 쉬운데 왜 행동이 안따라줄까요!!

저도 행동이 느려요.ㅋㅋ 하나씩 천천히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스팀잇부터 꾸준히 하시는 걸로 :)

에이다 1100층에 물려있습니다 ㅠㅠ 어차피 장투할거 이자나 받아야겠네요~~

필로토님 같이 가치 투자 가요.ㅜㅜ 이자 지급하기 시작해서 사람들이 에이다 안팔고 보유하기 시작하면 1100원도 금방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에이다는 아들 군대갈때 줘야하겠습니다. ㅋㅋ

현..현준이가 군대 갈 때면 20년 있어야 되지 않나요?ㅋㅋ 그때되면 이자로만 에이다 2배 불어나 있겠네요.

으 ㅠㅠ 글로만 읽는건 쉬운데 왜 행동이 안따라줄까요!!

응원할게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더 감사합니다.ㅋㅋ

잘 봤어요. 수중에 에이다는 없지만 신기해서 리스팀. ^^ 9%이자의 재원이 궁금하네요. 컴 포맷이라도 하게되면 어쩌죠..(몰라서 여쭘)

컴 포맷해도 지갑은 계속 살아있게되죠. 이자의 재원은 카르다노측에서 지급해줍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도 다이달로스에 에이다를 다 넣어놨습니다 ㅋㅋㅋ
언제쯤 가줄지 ㅠㅠ

기다리다 보면 에이다가 달릴날이 올거라 믿숩니다!

에이다 지갑은 만들어서 가지고는 있는데.. 다른 코인으로 바꿔먹어서 에이다가 없네요.^^ 에이다 지갑은 색감이 참좋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다른 코인으로 바꿔먹고 싶기도 한데 이미 내가 산 가격은 저 멀리 갔습니다.ㅜㅜ

ㅎㅎ 저는 실수로 매도를 해서 700원에 들어가서 500원에 나왔답니다. 지금으로 보면 이득이네요.^^

아 솔깃하네요! 그런데 이미 컴터용 앱지갑만 5개라서 ㅠㅠ 하나하나 지갑 여는 것도 만만치 않네요 정말 ㅠㅠ

지갑 너무 많으신거 아닌가요?ㅋㅋ 그래도 분산해서 가지고 계시면 안전 하실 것 같네요.

일부러 그런 건 아닌데 ㅠㅠ 네오는 스테이킹, 피빅스와 스마트캐시는 마스터노드가 있고, 대시는 프로젝트 펀딩을 받아서 대시 공식 지갑이 필요했고... 나머지 하나는 멀티 월렛이요. 제 컴터도 지갑이 많으니 힘들어합니다. ㅠㅠ 저도 관리한다고 힘들어요 ㅠㅠ 뭘 그렇게 하나씩 가끔 열어볼 때마다 작동을 안 하거나 싱킹하는데 오래걸리는지;; ㅋㅋㅋ

와. 저는 마스터노드쪽은 아직 잘 모르는데 진짜 고수가 나타났다!ㅋㅋ 다이달로스도 접속할때마다 씽킹하는데 시간이 걸리네요.ㅜㅜ

어짜피 존버 중이니 만들어야 겠네요.
다같이 에이다가 날라 다니는 그날까지...

에이다는 몇년간 묻어두고 잊어버려야겠어요..

오... 에이다 보유자라면 완전 꿀이네요... 9프로면... 요즘 장에는 어차피 장투해야하니...

모든 코인이 다 장투모드 돌입이네요.. 트레이딩도 할 맛 안나고. 스팀잇 없었으면 뭔 재미로 살았을까요ㅜㅜ

안녕하세여 이렇게 질문부터하게 되서 미안해여~~
에이다 지갑만드는것은 이자지급 있다고 해서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고있어여 에이다 지갑은 해킹 위험에서 자유로운가여? 이자는 에이다로 지급해주는것인가여? 혹시 나노에서 같은 개인 지갑에 넣으면 못받는 것인지여? 거래소에 그냥 둬도 못받는 것인가여?
ㅎㅎㅎ 질문이 많아서 초면에 죄송합니다~~

  1. 에이다 지갑은 해킹 당할 위험은 적지만 개인키가 유출된다면 언제든 위험하겠죠?
  2. 이자는 에이다 코인으로 지급해줘요. 첫 해는 9% 예정으로 알고 있고 그 후 점차 이자율이 줄고요.
  3. 나노에는 아직 에이다가 없는걸로 알고 있어요.
  4. 거래소에서는 이자 못 받습니다.

신기하네요ㅎㅎ 은행처럼 이자도 주고ㅎㅎㅎ

적금 보다 낫죠.ㅋㅋ 대신 폭락하면 마음이 아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