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향기와 행복^^

in #kr6 years ago (edited)

아이들이 자라고 바쁘게 지내다 보니,
어느새 남편과의 평일 데이트 기억이 가물가물..
오늘은 신랑이 휴가를 받고 둘이서 하루 종일 놀았습니다..^^;;
마닐라 쪽에 일이 있어 거기도 같이 다녀오고 맛있는 점심에 반주도 한잔…
저희 집 근처엔 SM MEGA MALL이 있습니다.
이 곳 필리핀에 여행을 온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가 봤을…
한국은 백화점이 높이 올라가는 편이지만 여기는 낮은 층에
좀 길고 넓게 있는 경우가 많아요.
SM MEGA MALL 에는 제가 좋아하는 COFFEE SPOT이 있습니다..
SATCHMI
20180427_161645.jpg

여긴 커피뿐 아니라 LP 레코드와 플레이어,
진공관 등 음향기기도 파는 곳이 에요.
여기에선 내가 원하는 턴테이블을 제작해서 만들어 주기도 하는곳이랍니다.
인테리어 또한 넘 멋지지만 이곳의 커피는 너무나 맛있습니다……
(또 마시고 싶네요)
여기 커피는 유난히 신맛이 많이 나고 보통분들이 드신다면 많이 쓰다고 할거 같아요.

20180427_161606.jpg

가끔 장을 보고 이곳에 앉아 레코드 선율과 커피 한잔의 조화로
괜히 나의 격이 높아진 기분……ㅋㅋㅋ
예전에 전 LP판을 무작위로 모았어요. 결혼을 하고 이곳으로 이사 오면서
엄마도 나의 짐을 하나씩 정리하시더니 모두 사라져 버렸네요.

20180427_161621.jpg

오늘은 혼자도 친구도 아닌 신랑과 같이 이곳에서 커피한잔을 했습니다.
저와 좋아하는 것이 비슷해서 이곳을 보더니 넘 흥분하더라구요..
평일에는 일만 열심히 하고 주말에는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주어서
본인이 즐거워할 시간을 못 챙겨준 게 넘 미안했습니다..
앞으로 자주는 힘들겠지만 시간을 내서
우리들의 중년의 추억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이 곳의 커피가 저희 추억의 시작이 되었음에 감사하며~~
필리핀에 놀러 오시면 여기 꼭꼭 찾아보세요^^

Sort:  

두 분이서 오붓하셨겠네요~~
저는 오늘 아이들과 신나는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

멋진엄마 이십니다...^^
신당동 떡볶이가 아직 있는지요.ㅎㅎㅎ

음.. 필리핀 계신줄 이제 알았네요..죄송합니다.
그럼 차차차님과는 무슨 사이신가요.. ㅎㅎ

저도 궁금합니다. 나만 쏙빼고 두분 필리핀 베프신거 아닙니까? 서운합니다ㅜ

친구가 되었습니다..
제가 배울게 많은 분이라~~^^

제가 @bookkeeper 님을 먼저 입문시켰고
@xdaddygn 님은 제일 먼저 입문 시키고픈 분이었으나 이제 활동 하시는거에요.
제가 필리핀 홍보대사입니다 ^^

와우... 스티미언 필리핀 홍보대사님.. 엄지척입니다.. ♡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님도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여전히 꽁냥꽁냥 하십니다^^

같이 꽁냥꽁냥 합시다^^
우리가 필리핀에서 뭉쳐야 살죠^^

제 포스팅에 밋업 프로포즈 했어여 ㅎㅎ

로컬만 아는 카페.. 정도일까요?ㅎㅎㅎ
저 정도 분위기면 세상 어디에 있어도 장사가 잘 될것 같습니다^^ 필리핀에 가게 되면 들러봐야겠네요ㅎㅎ 리스팀 해가겠습니다^^

아주 멋진 곳입니다.^^
감사합니다~~

여기 분위기 있는곳이네요~ ㅎ

네... 커피도 맛나고 분위기는 더 짱이에요^^

오랜만에 좋은 시간 가지신듯 하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필리핀에 계신분들 밋업한번 하시죠? 제법 많이 계신듯 한데요^^

조민간 밋업하고 사진 올려야겠어요^^

ㅎㅎ @bookkeeper님께서도 의견 묻고싶다고 하시네요~ 이야기 한번 나눠보세요^^

제법 많이 있는것까지는 아니고 다 엎어지면 코닿는 곳에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