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했던 여름여행!!!

in #kr6 years ago

@momoggo님의 이벤트 참가로 이 글을 쓰면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름을 추억한다고 생각하니 전 1994년도 40일 유럽여행이 생각납니다.
내 일생에서 정말 자유롭고 즐겁고 또 너무 많은 것을 배운 시간들..
비행기 예약부터 호텔, 등 모든것을 직접 준비하고 영국으로 시작해
13개의 나라를 거쳐 프랑스에서 한국으로 돌아왔어요.
돌아오는 비행기는 넘 운이 좋게도 에어프랑스 새 기종이 생겨서
저흰 업그레이드 된 좌석으로 넘 넘 행복하게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zsd.jpg
젤 친한 친구 2명과 같이 한 이 여행은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지요.
첫날부터 전부 설명하라고 해도 모두 다 설명할 수 있지만 몇가지를 적어본다면,
이태리 로마에서 머물렀을때 우린 쉐어하우스를 빌려서 지냈습니다.
그때가 때마침 94년미국월드컵 결승이 브라질과 있는 날이었고
경기전부터 온 도시가 축제 분위기 였습니다.
ㅋㅋ.. 아무나 붙잡고 안아주고 인사하고 그렇게 즐거울 수가 없는 민족이었어요.
저도 축구를 아주 좋아해서 사실 숙소 아래 레스토랑에 가서 같이 보고 싶었지만,
친구들이 별로 좋아하지 않아 참고 그냥 티브이로 시청..
그런데, 이런, 결승 승부차기에서 바조의 실축골... 오마나~~
밤새 폭동소리와 화약냄새... 무지 무서웠지만 다행히 아침은 별탈없이~~
로마는 여행전부터 지도를 외우다시피 해서 골목골목 생생히 다 기억이 납니다.
내가 영화속 주인공은 아니었지만 그 느낌 그대로~~~^^

독일에선 2차대전 중 히틀러조차 그 마을이 넘 아름다워 탱크를 돌아가게 했다는
로맨틱가도의 끝 Fussen.
zz.jpg
거기엔 디즈니의 로고의 모델인 노이슈반슈타인 성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말 그대로 동화속의 마을
zw.jpg
여름에 갔는대도 어느 매장을 들어가면 1년내내 겨울상품이 넘 아름답게 있고..
넘 사고 싶은게 많은 곳이었지만 배낭족의 설움으로..
그냥 사진과 눈으로만 담고 왔습니다.
zssss.jpg

이 글을 쓰다보니 좋은 아이템이 생각났어요..
나만의 추억여행기..
나라 별로 함 정리해서 포스팅 해 볼려고 합니다.
젊은날의, 나의 예뻤던(ㅋㅋㅋ..) 모습이 담긴 사진이라 봐도 안 질리네요..ㅎㅎ
이제는 중년의 모습으로 좀 더 멋지게 가족들과 갈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해 볼려고 합니다.
휴~~ 생각부터 넘 많은 걱정과 고민이 가득하네요.
어렸을땐 그냥 뭔가 쉬웠는데....
내가 느낀 이 느낌을 우리 아이들도 느끼기를 바라며!!

완전 신났던 나의 여름여행.. @momoggo 님 다시 감사드려요.^^

Sort:  

흐리게 나왔지만 아리따우시네요 ^^

ㅋㅋ크... 벌써 20년이 지났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호... 우리 큰딸.. 만화에 심취해 있어요..
잘 보겠습니다^^

제가 열심히 취업전선에 뛰어 들었을때~ 자유여행을 다녀오셨다니 너무 부럽네요~ 저는 이런 여행은 이제 꿈도 못꿨는데~ 다 때가 있다는것이 느껴지는 글입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우와아앙 정말 소중한 추억인 것 같아요 ~ 전 아직 경험을 못해봐서 이러한 추억이 너무 부럽습니다 ㅠ

힘들때 기억하면 힘이 나는 추억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