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스웩] kr-fashion 핫탄 타미힐피거 저도 입어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DSC05229.JPG

안녕하세요 와우 아줌마입니다
빅로고 열풍인 요즘
유행은 돌고 돈다고 하더니
브랜드 특유의 로고가 박힌 옷과 액세서리가
인기를 얻으며 과거의 전성기를 다시 한번 재현하기에
와우 아줌마도 입어보았습니다

DSC05251.JPG


매장 가격 13만 원이고요 약간 박시한 느낌이고
라지 입어야 하는 아줌마지만 M사이즈가 낙낙하니
한 사이즈씩 작게 입으셔야 할거 같아요!!
근데 M사이즈는 제가 산 게 마지막으로 전국 품절이래요ㅜㅜ
저는 63kg입니다 ㅎㅎ

DSC05243.JPG
DSC05246.JPG
DSC05250.JPG
DSC05253.JPG
DSC05261.JPG

제가 직접 만든 뜨개질 가방을 같이 코디해봤어요
하루빨리 봄이 와서 맨투맨 입고 걷고 싶어요~

DSC05275.JPG
DSC05278.JPG

읽어주셔서 많이 많이 감사합니다

Sort:  

솜씨가 완전좋으시네요~^^

아이고 감사해라!!! 또봐용~

요새 빅로고가 유행이군요 :) 한동안 패션에 신경을 쓰지 못했던 패알못이 배우고 갑니다. 날씨 따스해지기 전에 맨투맨 장만해야하는데... 빅로고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

왜 판다이실까요? 판다를 좋아하시나? 갑자기 궁금 ㅎㅎ 또 뵈요~

판다양이 판다를 닮았거든요....ㅎㅎ그래서 판다팸이 되었습니다.

오오 이쁘네요!! 저 아주 어렸을때 유행했던건데!! 이렇게보니 반가워요 ㅋㅋㅋ 집에 가방도 구석탱이에있을거같은데 ㅋㅋ

ㅎㅎㅎ ㅎㅎ 구석탱이에 있어요? ㅎㅎ 귀여우시다 핑크님 그림보러 놀러갈게요~

M사이즈도 엄청 커보이는 데요??예쁘다아~!저도 빨리 봄이 와서 롱패딩 벗고 가볍게 입구 다니고 싶어요ㅜㅜ

숨안쉬고 있는거에요 ㅎㅎㅎㅎ 베팀 또봐요~

저도 빅 로고가 유행인지 모르는 패알못..
가방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손이 아프셨겠다. 색이 강렬하니 이쁘다는.. 잘 보고 갑니다 ^^

어이쿠 금손 오브 금손님!! 반갑습니다 또봐요~ ㅎㅎ

유행은 진짜 돌고도나봐요 저 초딩때.. 엄청 유행이었던거 같은데 ㅎㅎ 지금봐도 넘 예뻐요 +_+ 타미힐피거 파란색 빨간색 조합이 조아요

아이고 고마워요!! 얼른 봄어면 좋겠어요 그때까지 감기조심 하세요~

멋쟁이세요~
옷도 가방도 너무 잘어울리시네요~

어이쿠 감사해요 님댓글 보니까 얼마전에 드신 스테이크가 생각나네요 진짜
먹고싶던데 가볼라고요 ㅎㅎ 또뵈요~

역시 패션은 돌오 도는것 같아요. 예전에 유행했던 느낌인데.. ㅎㅎ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감사합니다!! 자주봐요~

가방 이뻐요^-^
저두 취미가 뜨개이다보니 옷보다 가방에 시선이 먼저가네요^^

고맙습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13만원 비싸네요 ㅠ
옷은 이쁜거같아요 깔끔

봄옷 당분간 못살듯해요 ㅜㅜ
유니클로가서 하나만더사고.ㅎㅎ
정화님 깔끔하다 해주셔서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