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영상을 보고 오랜만에 울어보았습니다 감동영상

in #kr7 years ago (edited)

DQmVyoFnwqhYArV29A4n7spsBCK3NmrnVbbbRsNkkJqPPRQ.gif

안녕하세요 와우 아줌마예요 저는 유튜브로 동물영상이나 감동적인 영상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오늘 우연히 본 동영상 하나가 잔잔한 울림을 주어서 스팀 가족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요~

남편이 요즘 너무 미웠는데 (맨날 정치 이야기만 해서) 이영상을 보고
나에게 고백해준 남편의 젊은 날이 떠올라 미움을 멈추려고 합니다 ㅎㅎ
일본 할아버지의 건강을 위해서도 기도하고 자야겠어요
그리고 저같이 나이 많은 아줌마도 팔로우가 100이 넘는다는 게
신기하고 행복해요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wowwriter 님 책임 지세요.. 아무생각없이 동영상 보다가 회사에서 혼자 훌쩍 거렸네요ㅠㅜ
단 하나뿐인 사랑을 위하며 살아가는 할머님에게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

마음에 잔잔한 울림이 전해지는 진심어린 젊은날의 자신에게 하는 말이네요..
사랑은 감추지 말고 맘껏 표현하라..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거나 감추지 말고 있는 그대로 사랑하라..

좋은 영상 감사해요 와우님~~감동!!

감동적인 영상이예요~
맘이 찡 해져오네요~

ㅠㅠ 영상 , 내용이 감동적이구 슬프네요 ~ ~ ㅠㅠ

사랑하는 사람을 평생 마음에 품고 홀로 여생을 살다니.. 정말 대단하고 가슴 찡하네요.
사랑고백해준 남편과 지난 날들을 떠올리며 기분 좋은 하루셨을 것 같아요. 저도 제 곁의 사랑하는 이를 다시 떠올리는 밤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해요.

흑 !! 저는 이미 지닌 추억만으로도 100살까진 넉넉히 만족하겠네요 지나간대로 의미있는 사랑 ㆍㆍ오늘 두번 보팅드린듯 ㅎ와우님 감사합니다

감동적인영상잘봤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첨엔 그냥 웃었는데 안타깝고 슬프네요. 지금 현 상황에 만족하면서 열심히 살고, 열심히 표현해야겠어요... 창피하다고, 부끄럽다고 그냥 숨기기만 하다 정말 못 하게 될 때 얼마나 후회할까요...어휴...밤이면 감성이 풍부해진다더니 눈물이 막 그렁그렁 해지네요ㅎㅎㅎ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wowwrit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21.96
ETH 2402.0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