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스웩] kr-fashion

in #kr6 years ago (edited)

DSC05065.JPG

오늘은 올블랙으로 조폭 콘셉트로 입어봤어요

DSC05081.JPG

클러치에 달린 인형은 제가 뜨개질로 만든 새서미 스트리트 에요~
지드래곤도 좋아한다는~

DSC05047.JPG
DSC05052.JPG

상하의 모두 자라입니다

DSC05054.JPG

신발은 국민신발 슈퍼스타 양말은 남편 울 양말 훔쳐 신음 ㅎㅎ

DSC05055.JPG
DSC05065.JPG

이틀전에 산거고요 스웨터는 79000원 바지는 59000원
입니다 스웨터는 제가 61kg 인데도 s사이즈 가 넉넉하니까
날씬한 분들은 아마 너무 클 듯..... 아크릴 섞인 스웨 터치고
맨살에 입어도 따갑지는 않아요 바지는 27 사이즈 입는데
m사이즈가 딱 맞는 게 맘에 들었어요 벨트도 달리고 헤헤

나이가 59살이라 얼굴은 맛이 갔지만 옷만큼은 항상
이쁘게 입을라고 노력해요 얼굴은 못 바꿔도 옷은
바꿀 수 있으니까요 헤헤

읽어주셔서 많이 많이 감사합니다

Sort:  

헐 저 글 읽다가 나이 보고 깜짝 놀랐어요. 패션센스가.. ㄷㄷ

59살... 화이팅 하고있습니다~

너무앙증 맞으세요 ^^;;; 잘보았습니다.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follow me!

이이고 감사합니다

스웨터 존예!!!!!

꼬북이님 감사해요~

뜨개질 잘하셔서 글 읽기 전엔 니트도 뜨신줄 알았어요 ㅎㅎㅎ 운동화랑 매치가 넘 예뻐요! 인형도 진짜 귀엽구요.

어머나 기분 좋아요 요즘 친구들은 워낙 바뻐서 뜨개질 못하겠지요? 어디서나 할수있는 취미인데 카페에서
하면 나름 재미지다는...

나이랑 옷이랑 무슨 상관이겠어요! 너무 예뻐요 :)
손재주 없는 저는 저 뜨개 쿠키몬스터도 탐나용...

우와 힘나는!!!!! 댓글!!! 내가 팔로워 숫자 300명일때 선물로 보내줄게요
팔로우 숫자 300명 불가능할거 같지만 ㅎㅎㅎ 약속!!

와우! 정말 젊게 사시네요 멋지세요~!^^
뜨개질 솜씨도 좋으시고요... 쿠키몬스터 너무 귀여워요~^^
올블랙 저도 좋아합니당^^

간지 화장실님 반가워요~ 몬스터는 사랑입니다 ㅎㅎ

캐릭터가 눈길을 확 사로잡네요.ㅎ

ㅎㅎㅎ 캐릭터 만드는거 좋아해서 히히 고맙습니다

와우~~ 한패션 센스 하시는군요,,!! 잘보고 갑니다^^ 추운날 감기조심하세요^^

고맙습니다~ 님도 감기 조심하세요~그리고 와인 이벤트 꼭 참여 하겠습니다

꺅 댓글보고 왔어요. 흑흑 처음에 남성분이신줄 알고 @,@
그나저나 스웨터랑 바지 핏이 너무 예뻐요!!!

ㅎㅎ 그렇구나~ 이쁘다고 해주셔서 고마워요
좀전에 님쓴글보고 공감 많이 했어요~~ 좋은글 또 구경갈게요~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 스팀잇은 소통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보팅, 팔로우 맺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려요 :)

아이고 감사합니다 지금 당장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26.25
ETH 3050.1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