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결혼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wotjsozm입니다.

그간 결혼 준비때문에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네 맞아요 제가 드디어 결혼!!!

식에 왔어요
형의 결혼식에요

C9BCD837-48D0-4011-991C-8109E043EA05.jpeg

오랜만에 들어와 관심받고 싶어서 어그로 끌었습니다 죄송.. 준비는 형의 결혼식 준비였어요 ㅎ;; 영상 촬영하고 음악 준비 정도?ㅋㅋㅋ

여러분 좋은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되세요 ~!
전 이만 뷔페 냼냠 하러 ~

Sort:  

바스님 오랜만에 결혼소식을 들고 오셨나했네요 ㅋㅋㅋㅋㅋ
친척 형님 결혼식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한 34살쯤 ? 할거같아요 ㅎ5년남았네요 후..

순간 속을 뻔 했지만... 보타이도 안하고 화장도 안한 것 같아서... 훼이크임을 글 읽기 전에 알아차렸습니다ㅋㅋㅋ
맏이인 줄 알았는데... 형도 있으시군요^^

아아!! 친척 형이에요!!!ㅋㅋㅋ

결혼 축하드립니다. ㅋㅋ

좋은날 빨리 오시길!!
오늘도 행복하세요.

ㅋㅋㅋㅋㅋㅋ 낚시 성공!

형의 결혼식에 기여하시느라
수고가 많았네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 ~

제 동생과 비슷하게 닮으신 ㅋㅋ 놀랬네요

오오오 저 닮은사람 궁금하네요 ㅎㅎ

ㅎㅎㅎ 정장이 잘 어울리십니다 ㅎㅎㅎ
바스님도 결혼준비하실날이 얼른 오셨으면 !!! ㅎㅎㅎ

제목으로 낚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ㅋㅋ집안에 경사가 있으셨군요~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달달망고님 ~!

결혼 축하한다할뻔..했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저녁 시간되세요

미남이시다~~~~~^^

허허 아닙니다 올세일님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986.12
ETH 3072.1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