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카카오프랜즈 방문기!

in #kr6 years ago

003.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오늘은 제가 저번주에 놀러갔다온 곳을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바로 카카오프랜즈인데요.

오픈한지는 꽤 됐는데 저는 이번이 처음 방문이라는 사실 ㅠㅠ
너무 바쁜것도 있었지만 그래도 시간내서 다녀왔어요.

005.jpg

강남 카카오프랜즈샵은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도착하자마자 입구부터 사진찍기 시작했어요 ㅋㅋ

004.jpg

들어오자마자 눈이 들어오는 카카오친구들!
세젤귀

002.jpg

아기 어피치와 아기 라이언은 가는길을 멈추고 한참을
바라보게 만들었네요. 너무 귀엽죠?

011.jpg

2층에 올라오자마자 반겨주는 마이 프랜...

드루와 카카오프랜즈는 처음이지? 라고 말하는듯 ㅋㅋㅋ

008.jpg

노래하며 감성에 빠진 우리 "입술뚱땡이"

여자친구가 입술뚱땡이라고 지어놨어요 ㅋㅋ 오늘부터 넌 입술뚱땡이다...

009.jpg

새초롬하게 앉아있는 마이 프랜! 귀여워 ㅋㅋ

007.jpg

결국 지르고 말았습니다.
네.. 그렇지요... 내무부장관님이 가지고 싶다하시는데
당연히 사드려야지요.
여자들의 "우와 짱귀엽다 그치?" 라는 단어는
"어서 빨리 너의 지갑을 열고 나에게 가지고와"
라는 뜻이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ㅋㅋ

이상으로 카카오프랜즈샵 원정기를 마치면서
강남에서 노실때 꼭 들러야할 곳으로 지정해 놓으면
좋을거 같아요. 마음이 따뜻하지고 동심이 생기는
애인이 어린아이가 되는 마법을 보실수 있습니다. ㅋㅋ

Sort:  

아..사진으로 봐도 예쁘네요~~
저도 카카오 캐릭터 볼펜 몇개 있는데..
거기는 더 많아 보이네요1^^

@worldofbts님 이제 곧 설날이네요..
즐거운 설명절 보내십시요^^

댓글이 늦었네요 ㅠㅠ 고맙습니다. 설날 잘보내셨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