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확인을 해야 될까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을 한달정도 한 스티머 입니다.

스팀잇을 하다보니 밋업이라는 것을 자주 보는데요.

오프라인형식의 스티머분들과 만나는것을 말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밋업은 kr-meetup 을 통해서만 알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커뮤니티가 있는건가요?

저는 서울 관악구 주민입니다. 밋업 태그 보아하니

송파 부평 등등 많은 분들이 모이시더라구요.

관악구 사람인데도 참여해도 되는건지도 궁금해요!

밋업 참여해보신분들 부탁해요! 영미~~~~~

Sort:  

영미~~ 에 재미있어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할게요!

지역사람들이 모이는게 아니예요 ^^ 걍 참석 신청하시고 참여하심되요, kr-meetup 태그 찾아 보시면 밋업공지 있으니 댓글다시고 신청해 보세용~

아 공지란이 있군요 감사합니다!

지역이 어디든 상관없습니다.
저도 경기도에서 왔는걸요. ㅎㅎ

부츠님 본거같아요! 사당 밋업 옵챗방에 들어와 계시지않나요? ㅎㅎ 반가워요!

https://steemit.com/created/kr-meetup

여기에 미리 공지가 뜹니다.
가끔 확인해 보시면 되구요. 아니면 먼저 밋업을 주최해보셔도 좋습니다.

오왓!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정보얻었어요!!

팔로우하고 있는 분들 피드나 리스팀된 글에서 발견하기도 하는데, kr-meetup 태그를 잘 찾아보시면 언제 어디서 밋업을 개최할 거라는 글들이 올라오곤 합니다. 그 글에 오픈채팅방 링크가 아마 대부분 있을거에요. 오픈채팅방에 참가하셔서 참여 의사 말씀해주시거나 글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아마 또 다른 방법을 알려주실겁니다+_ +

그럼 제가 주최할때도 옵챗방 개설해서 하면되겠군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참여하고 싶은데 어디서 소식을 듣는지 모르겠어요.
송파에서 많이 하나요?
그건 가까워서 완전 좋은 소식인데요 ^^

송파에서 많이 한다더라구요. 그것도 자주요 ㅎㅎ 저는 관악구 주민이라 관악,서초,방배 부근 밋업을 주최해볼까봐요 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덕분에 댓글에서 좋은 정보 가게 되네요~ ㅎㅎ

ㅎㅎ 좋은정보 얻으셨다니 저도 좋습니다! 앞으로 소통해서 밋업때 뵈어요 ㅋㅋ 팔로우 꾹! ㅋㅋ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네 ㅎㅎ 봄비가 내리고있네요 춥진않은데 우산이 없어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