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꾹이 인사올립니다 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worldofbts 꾹이입니다.

요즘 제가 스팀잇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못한점

깊이 반성하고 있어요 ㅠㅠ

이직하고 일에 적응하느라 밤낮없이 일하는 통에

그랬지 뭡니까 ㅋㅋ

우리 팔로워 분들은 잘 지내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앞으로 더 자주 소통하는 꾹이가 되겠습니다.

요즘 그나마 일이 수월해져서 많이 나아졌거든요 ㅎㅎ

서울에서의 적응기 참 힘들지만 한번해보겠습니다.

화요일 아침도 화이팅입니다!

Sort:  

반갑습니다. 읽어 주는 이가 많지 않더라도 친구를 만든다는 생각으로 일상의 생각과 이벤트를 올려주시면 재미있게 읽을 만한 이들이 점점 생기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가즈앗!!! ㅋ

맞습니다 ㅎㅎ 소소한 이벤트를 하는것이 스팀잇 만의 매력이죠 ㅎㅎ

ㅎㅎ 저도 몸이 아프거나 바쁘거나 하면.... 유머라도 올리고 쉬는 경우가 저도 있습니다... 그래도 차근 히 꾸준하게 하신다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1일 1포스팅이 쉬운게 아니에요 정말 ㅠ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님!!ㅋㅋ

꾹이님 안녕하세요 요즘 바쁘신가 보네요ㅠㅠ
괜찮으시다면 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에 참가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포스팅도 사진 한 장만 있으면 할 수 있어서 시간을 많이 뺏기지도 않을 것 같아서 좋으실 것 같은데..ㅎㅎ
생각 있으시면 한 번 참가해 보세요. 단지 사진 한 장 올리는 것 뿐이지만 자기 자신을 표현해야 해서 상당히 재미가 있답니다^^
포스팅 방법은 제 포스팅에서 사진 빼고 복붙하시면 되시구요
생각 있으시면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바쁘신 것 같은데 힘내시구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