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번째 팔로워에 이어 200번째 팔로워 이벤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worldofbts 꾹이입니다.

잘계셨는지요 ㅎㅎ 저는 일에 치여 살다가

요새여유가 생겨 들어왔습니다.

팔로워수가 무려 180이나 되었어요 와우 ㅋㅋㅋ

관리도 못했고 글도 별로 못썼는데 팔로워숫자가 많아 당황했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저번에 100번째 팔로워분께 작게나마

이벤트를 열었었는데 이번에는 200번째 분께 이벤트를 하나 할까해요.

무려 파리바게트 2만원권! ㅋㅋ 2만원이 적으면 적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저희같은 직장인에게는 정말 꿀같은 2만원이거든요 ㅠㅠ

그래서 저의 200번째 팔로워가 되어주시는 분께

작게나마 당첨의 기회를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ㅎㅎ

이제는 활동 자주해야겠어요 ㅠㅠ 너무 안했더니

누가 누군지 모르는 대참사가 흑 ㅠㅠ

200번째 팔로워분~ 기다리고 있을게요 ㅎㅎ

Sort:  

빠른 200분을 위해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worldofbt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worldofbt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231.23
ETH 3491.6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