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뮤직페스티벌 ULTRA KOREA 2018 날짜가 나왔어요!!! (ULTRA KOREA 2018 OFFICIAL DATE ANNOUNCED!)

in #kr7 years ago

worldinmyheart cover500.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입니다

오늘도 또 흥터지는 소식이~_~ㅋㅋ세계 최대 EDM페스티벌의 하나인 ULTRA MUSIC FESTIVAL KOREA 2018의 날짜가 공개되었습니다!!! 날짜를 주는거보니 조만간 또 얼리버드 티켓을 조금 풀 생각인가 싶기도 하네요ㅎㅎ

e.jpg

내년도 이번과 마찬가지로 6월 초에 3일간 진행됩니다. 6월 8일부터 6월 10일까지에요! 가실분들은 미리미리 날짜를 비워놓으시면 좋죠 ㅎㅎ(반년남았지만...)

f.jpg

여기에 ULTRA KOREA 2017 공식 애프터무비도 발표됐어요! 아직 EDM 페스티벌이 감이 안오시거나 얼마나 재밌길래 사람들이 그렇게 환호하는걸까...하시는 분들은 한번 눌러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공식유튜브 링크 달아드릴게요 : https://goo.gl/A58Qx7

a.jpg

그냥 너무 즐겁습니다 ㅋㅋ친구도 엄청많이 생기고요! 한번 다녀올때마다 페북이랑 카톡친구목록이 빵빵해지게됩니다:) 남녀노소 국적불문 옆에 서있으면 바로 FRIENDㅎㅎ

c.jpg

다니면서 느꼈지만 해외건 국내건 함께 뭉쳐서 가면 10000배 즐거운것같습니다:) 내년에는 스티미언분들과 뭉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고싶네요

b.jpg

제가 제일 좋아하는 DJ인 Bagagee Viphex 13입니다 ㅋㅋ이름은 바가지지만 유럽에서도 통할정도로 좋은 비트를 많이 만들어주십니다ㅎㅎ흥박사

>d.jpg

음악을 좋아하시거나, 사람을 좋아하시거나, 노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가보시길 바랍니다! 절대 후회하지않아요:) 저는 8월에 이미 내년도 티켓을 사놓았다는...

FOLLOWME400.jpg

눈이 오고나니 조금은 기온이 올라갔네요!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연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정말 멋지 페스티벌이네요^^ 보는것만으로 너무 신나네요^^

앗 처음뵙겠습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팔로우할게요!!

팔로워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올께요^^

이런 페스티벌을 즐길줄아는당신의 젊음이 부럽습니다~
주말 마무리잘하시구 행복한나날되시길 바랍니당!!! ^^

앗 감사합니다!!!처음뵙겠습니다 팔로우할게요ㅎㅎ

페스티발 말만 들어도 흥이 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이웃으로 지내요.^^

저는 국내 아이돌 콘서트랑 가요페스티벌만 가봤는데 EDM페스티벌은 정말 신날것같아요! 관심있게 보고갑니당 ㅎㅎ

ㅎㅎ정말 신나요! 요즘 자꾸 내년도 일정 공지가 올라와서 마음이 들썩들썩하네요..ㅋㅋ

흥이 넘치는 한국인들 가슴을 더 흥이 나게할 페스티벌이군요.

ㅋㅋ맞습니다 한국인이 어딜가도 제일 흥넘친다는...ㅎㅎ

오 직접 디제잉도 하시나 보군요. 멋지십니다.ㅋㅋ EDM페스티벌 관련 포스팅을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젊음과 열정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감사합니다 ㅎㅎ지인들과 가끔 홈파티할때 취미로 하는 방구석디제이에요 ㅋㅋ

우와..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축제네요!! >0< 멋져요~

흥겨움이 느껴집니다.
저도 이런 곳에 가서 신나게 즐겨보고 싶네요. ^^

앗ㅎㅎ한국에서 할때 함께해요!ㅋㅋ마음에서 흥이 우러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28.34
ETH 2917.6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