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더리움] 블록과 계약의 연결(스마트 컨트랙트)

in #kr6 years ago

항상 비트코인을 중심으로 생각하다 이더리움을 축으로 생각을 옮겨보니 내용과 진행 과정이 담긴다는 차이를 확인하게 되네요. 워낙 알기 쉽게 이야기해주셔서 가볍게 두 번정도 쭈루룩 읽으니 이해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feyee님~~

Sort:  

ㅎㅎ 월드님 여행 잘 다녀오셨나요? 일본가서 밋업도 하셨던데..이동중에 봐서 댓글도 못달아드렸어요..죄송 ^^
여기저기 정말 활동적이신 게 넘 보기 좋아요. ^^ 분명 그 마인드면 새로 하신다는 것도 잘 하실 듯!!!
새해부터 효도도 하셨는데 보답이 있겠죠 ㅎㅎ
감사합니다~~ ^^

feyee님! 여행 정말 즐겁게 잘다녀왔습니다:)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제가 할 수 있는 걸 하면서 스팀잇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려고 합니다ㅎㅎ화이팅입니다!!좋은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