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입문서 샘플본이 도착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6.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오늘 아침 사무실에 잠깐 들렀는데 두둥! 입문서 샘플본이 출판사로부터 도착했네요.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작업해보는책인지라 과연 어떤 모양일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봉투를 열어보았습니다.

4.jpg

와~두께도 딱좋고 크기도 딱좋고 책이 너무나도 귀엽고 예쁘게 잘나왔습니다. 디자이너분이 착각하셔서 표지를 잘못붙여주셨지만...ㅋㅋ;;원래는 이 표지가 아니고 실제 책에는 아래 표지가 쓰일 예정입니다.

3.jpg

여기에 새로운 스팀잇 로고를 함께 병렬하여 집어넣는 방안도 고려중입니다. 구 로고가 워낙 예쁘고 정감이 가서 그대로 사용하긴 했는데...앞으로를 생각하면 변화를 주는 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서요.출판사측은 귀찮아하시지만 기왕내는거 하나라도 더 꼼꼼하게 하자는 마음으로 진행하고있습니다:)

1.jpg

내용을 살~짝 공개 ㅎㅎ책을 처음부터 쭉 보니 아직 오타가 몇몇 보입니다. 하나하나 형광펜으로 표시해서 출판사측에 수정요청하기로 했습니다.

1차 배포는 명성도가 낮으신 뉴비분들께 먼저 우선권을 드리는 쪽으로 고려중입니다. 샘플본이 늦게 도착해 날짜가 미뤄져 배포 이벤트도 살짝 늦춰진점 정말 죄송합니다. 필요한분들께 의미있는 배포가 이루어질 수 있게 세세한 계획을 세워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5.jpg

출판사 담당자분께서도 이 귀찮은 작업을 저희가 요청한대로 하나하나 다 고치고 협조해주셨습니다. 많이 짜증나셨죠 죄송합니다... 그래도 덕분에 진짜 괜찮은 책이 나올 듯 합니다. 위 페이지가 특히 저는 맘에 듭니다.

8.jpg

7.jpg

9.jpg

아직 샘플본이라 최종 수정을 거친다고 하는데, 너무나도 기쁘고 뿌듯합니다. 요즘 책쓰면서 밀렸던 일들을 하느라 사무실에서 거의 살다시피 하고 있지만;;^^그래도 이렇게 손안에 귀여운 책이 들어오니 힘이 나네요!

이 포스팅의 보팅금액도 모두 출판 프로젝트에 사용하겠습니다:) 다들 좋은밤 되시구요~

Sort:  

베스트샐러책이 되면.. 베스트셀러작가님이 되시네요. ^^
응원합니다. ^^

ㅋㅋ정말 꿈같은 일이네요!!좋은 경험했다고 생각하려 합니다:)

대단하네요! 스팀잇 사이트가 공식으로 낸것도 아닌 사람들이 모여서 책을 만들어내다니!!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reesw88님! 스팀미언분들의 유입이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나오네요~~
궁금!

지유님 50 축하드립니다!! 저도 최종본이 궁금!

우와.. 드디어!! 기대됩니다!!

드디어!! 출판사랑 오타 점검하다 다시 또 고치고있네요ㅠㅠ이게 보통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오오 책 크기 정말 귀엽네요 ㅎㅎ
수고하셨어요 월드님:)

물파스님 감사드립니다! 책크기 딱 좋습니다 ㅎㅎ

이런 정말 멋진일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제 아이디가 저기에 적혀있다는게 엄청 영광이네요.

보팅해주셨는데 당연히 담아드려야죠!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시나요님

박수를 보냅니다. 노력의 결과가 눈에 들어오고 손에 잡히면 그 기분은 정말 대단할것 같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개털님! 말씀처럼 손에 책을 쥐는데 약간 멍~하면서 얼떨떨했네요 ㅎㅎ 늘 응원 감사드립니다!

저처럼 처음 시작하는 사람에게는 꼭 필요할만한 책이네요 ! 구매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팔로우하겠습니다 ^^

앞으로의 스팀잇라이프 응원하겠습니다 kaoticmetal님!

오오 기대됩니다!! @홍보해

감사합니다 kindbreeze님~

이야 이제 오프라인으로 쭉쭉 뻗어나가고 있네요... 온과 오프의 결합은 굉장히 좋네요 ^^

온오프 결합이 너무나도 큰 매력입니다 스팀잇! 감사합니다 kaine님~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