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 서울숲 스팀파크를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하고왔습니다 with @roychoi (feat. 서울숲 가즈아~~)

in #kr7 years ago (edited)

d0.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오늘 @venti 벤티형님이 주최하신 커피 밋업이 harry's coffee에서 있었습니다! 뚝섬에 위치해있어서 저도 열심히 수원에서 전철을 타고 달려갔는데요. 밋업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 @roychoi 로이형님과 함께 서울숲에 있는 스팀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자랑스러운, 멋진 시간이었어요.

d8.jpg

@successtrainer님과 @roychoi 로이형님이 공동으로 설립한 스팀파크. 뉴욕의 스팀파크로부터 모티브를 따왔지만 과정과 취지는 전혀 달랐습니다. 서울 스팀파크는 순전히 KR커뮤니티의 스티미언들의 스팀달러 모금을 통해 KR의 손으로 만들어졌어요.

d9.jpg

이곳저곳에 힘써주신 많은 분들의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덕분에 저도 오늘날 이렇게 KR커뮤니티에 몸담을 수 있는 것같아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woo7739님, @lighthil님, @sochul님, @clayop님, @abdullar님, @successtrainer님 그리고 @roychoi형님까지...

d5.jpg

스팀파크는 단순히 광고효과를 떠나서 상징성 그 자체로도 의미가 너무나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스팀페스트KR같은 이벤트를 이곳에서 열어도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최근 해외 스티미언들과 연락을 통해 세계 스팀 커뮤니티 전반의 동향을 파악해보고있는데, 실제로 말레이시아의 경우 스팀페스트의 축소판으로 올해부터 자체적으로 Team Malaysia 주도하에 Steemfest Malaysia가 열립니다.

d3.jpg

이곳 저곳 사진을 찍으며 벽화도 보고 글귀들도 읽어보았습니다. 정말 예쁜 그림들이 많습니다:) 제작 당일 함께해주신 고마운 분들의 이름도 함께 새겨져있습니다.

d2.jpg

로이형님과 함께 근처를 거닐며 제작하는 동안의 일련 과정, 수많은 이야기를 들으며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많은 분들의 땀과 노력이 낳은 산물이네요.

d10.jpg

그래서 저도 스팀잇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스팀파크 해외에 소개하기! 얼마전부터 로이형님과 함께 유튜브 채널에 소개 영상을 업로드해 스팀잇으로 재발행하여 알릴 계획을 세웠어요. 곧바로 영어대본을 짜고 촬영에 돌입합니다.

d1.jpg

NG도 많이 나고 이래저래 웃음도 많았지만 ㅋㅋ몇 차례 다시 찍으며 즐거운 촬영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조명이 켜졌더라면 더욱 멋있었겠지만 그래도 그 나름의 매력이 또 있었어요. 아시아 최초의 스팀파크라는 사실만으로도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KakaoTalk_20180118_191733782.jpg

이제 내일부터 영상편집을 시작합니다. 로이형이 1차 편집을 하고 2차로 제가 나레이션을 삽입해서 완성시키기로 했어요. 어서 세계에 자랑스러운 서울 스팀파크를 알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d11.jpg

그러고나서 벤티형님이 주최하신 커피 밋업으로 이동했습니다~정말 많은 분들도 새로 만나고 이래저래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자세한 밋업이야기는 내일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d6.jpg

오늘날 KR커뮤니티를 위해 항상 힘써주신 모든 스티미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어서 쑥쑥커서 더욱 멋진 스팀잇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TEEMIANS UNITE 400.jpg

Steemians Unite! : 스티미언들이여 뭉쳐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와~ 스팀페스트 기대되네요

취미로 우쿨하고 있는데
날 따뜻한날 옹기종기모여서
우쿨도 연주하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ㅎㅎㅎ


ㅎㅎ...아직은 희망사항이지만 언젠가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가 할 수 있는걸 해보려고 합니다:)
멋진 댓글 감사드려요!

오 저런 프로젝트도 진행했었군요! 서울숲 갈 일이 생기면 꼭 가봐야겠네요 ㅋㅋㅋ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땀과 노력이 배어있는 곳이에요:) 앞으로 잘 가꿔서 멋진 이벤트들 많이 만들어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댓글 감사해요 이달님~

와~~스팀파크다~~~!!저도 시간되면 꼭 가보고싶네요^^밋업이야기 너무 궁금해지네요^^

ㅎㅎ스팀파크 정말 멋진곳입니다!!밋업도 너무나 재밌었어요 ㅎㅎ히야님도 언제가 뵐날이 있겠죠?!

밋업방에서 본 사진이당!ㅋㅋㅋ 스티밋 넘 훈훈해서 훈제될것 가타요..

앗ㅋㅋ그거 제가 언젠가 써보려고 아껴둔건뎈ㅋㅋ빠르시군요:) 강남때 뵙겠네요 하이디님~

Steemians Unite !!
해맑고 선한 외모이신 똘똘이 월드님!
영상편집 기대하겠습니다~^^

ㅋㅋ앗 그랬나요 ㅋㅋㅋ영상편집 샥샥 해보겠습니다:) Steemians Unite~~
인천부천밋업때 또뵈어요~댓글 감사합니다!

가즈아아아아아~

가즈아아아~~~~~~~~서울숲가즈아~~~~~~~~

혼자 몰래 다녀오즈아아아

스...스팀파크 ㄷㄷㄷㄷ
성지가 될 것 같네요 @_@

이미 성지인것같습니다 한국에서는:) 가꿔나가면 더욱 멋진 곳으로 거듭날 수 있을것같아요
멋진댓글 감사드립니다 브라이언님!!

오 저런곳이 있는 줄은 몰랐군요 ㅎㅎㅎ 멋집니다 스팀잇을 향한 그열정 ㅎㅎㅎ 저도 그 열정 키워나가겠습니다 ㅎㅎ

멋지십니다 드리미에이콘님! 함께 열정을 키워서 스팀커뮤니티를 쑥쑥 늘려보아요~~

언젠가 한 번 들려봐야지ㅎㅎㅎㅎ
밋업도 부럽다ㅎㅎ

한국 오시면 같이 가셔요 형~ㅋㅋ일본에도 스팀파크가 생기는 그날이 곧 오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