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Festival X worldinmyheart] S2O 송크란 뮤직페스티벌 in Thailand!!!!!!(S2O Songkran Festival)

in #kr7 years ago

worldinmyheart cover500.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입니다!

4월이 되면 태국에서는 물의 신을 기리는 축제가 하나 열리게 되는데요, 바로 전통축제인 송크란 축제입니다. 길거리에서 남녀노소 할 것없이 모두가 물을 뿌려주고 맞는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a.jpg

정말 멋진 것은...! 세계적인 트렌드에 맞춰 송크란 축제에도 EDM페스티벌에 생겼다는 것입니다. 그 이름은 S2O 페스티벌! 한국의 수많은 페스티벌과 더불어 여러 경험을 통틀어도 이토록 환상적인 페스티벌이 있었을까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ㅎㅎ

S2O.gif

송크란이라는 주제에 맞게 EDM페스티벌에서 물을 뿌립니다! 그것도 대포로 사방팔방으로 뿌립니다 ㅋㅋ 그냥 노래가 크게 나오는것과 하늘에서 물이 쏟아지는 것은 차원이 달랐습니다...한동안 꿈에 나올정도로 재밌었습니다:)

e.jpg

2017년에 저는 흥넘치는 친구 한명과 함께갔는데요, 태극기 하나 둘러매고 뛰어다니며 한국인분들을 모아 다같이 즐거운시간을 보냈습니다. 현장에 가보시면 약간 국가간의 잘놀기배틀(?)비슷한게 있습니다 ㅎㅎ당연 한국은 최고죠!

c.jpg

여기에 국적에 상관없이 수많은 외국인 친구를 만들었어요. 다같이 사진찍고 이야기하고 어깨동무하고 뛰며 음악을 즐기고 물을 즐기고 열정을 즐겼습니다.

f.jpg

ㅎㅎ2018년에는 경험의 달인 @roychoi로이형님과 함께 떠나기로했습니다!!! 분명 전세계에서 스팀잇 유저분들도 오실텐데 ㅋㅋ어떻게 뭉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연구도 해보고싶어요 ㅎㅎ 스팀잇 깃발도 제작해 망토로 두르고 뛸 생각입니다.

aaa.jpg

2018 S2O 송크란 페스티벌의 날짜는 4월 13, 14, 15일입니다 ㅎㅎ진짜 모든걸 털어버리고 멋지게 놀고싶다!하시는분들께 적극적으로 권해드리고 싶네요 ㅎㅎ함께 즐길 수 있다면 더욱 좋구요:)

언젠가 2층 VIP테라스에 태극기를 쭈루룩 걸어놓고 함께 즐기는 것이 꿈입니다 ㅎㅎ일본은 작년에 똘똘뭉쳐 그렇게 했더라는...ㅠㅠ우리나라도 제가 꼭 추진해볼것입니닷:)

FOLLOWME400.jpg

눈온 뒤 얼어있는 바닥 미끄러지지않게 항상 조심하시구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EDM 페스티벌!! 한국의 흥을 보여주고 와야죠!! 응원합니다 ㅎ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같이 참여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기회되시면 꼭 참여해주셔요ㅎㅎ한국인의 파월을 제대로 보여주고 오겠습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worldinmyhear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송크란 축제에 스티밋 망토를 입고
흥에 넘치고 싶네요. ^^

앗! 완전 환영입니다:)ㅋㅋ흥하면 한국인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에서 그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앗ㅋㅋㅋ그랬나요 ㅋㅋㅋ아직 한겨울인데...벌써 달력만 쳐다보고있네요ㅠㅠㅋㅋㅋ

이야..물을 사방에서 뿌리니 더욱 신날 것 같아요!
물의 신을 기리는 축제라니 멋진데요?^^

맞습니다 ㅎㅎ전통축제와 현대문화의 융합이 완벽하게 이루어진거라고생각합니닷:)

저도 가보고싶은 축제 중 하나입니다.
송크란... 표정에서 정말 신나보이시네요~

정말 강력추천드립니다 ㅎㅎ뮤직페스티벌도 멋지지만 길거리에서 물뿌려주는 자체로도 특별한 경험인것같아요:)

포스팅을 보기만 해도 흥이 느껴지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당첨되셨습니다 @worldinmyheart님!!
https://steemit.com/photokorea/@jisung/7siq9o-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jisung-day2

앗!저도 지명을 받았군요 ㅎㅎㅎㅎ준비해보겠습니다 ㅋㅋㅋ

파티 그 자체네요ㅋㅋㅋㅋ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ㅎㅎ

정말 멋진 페스티벌입니다 ㅎㅎㅎ파티 그자체에요:)

정말 신날것같아요! 꿈에 나올정도로 재밌으셨다니.. 저도 기회가 되면 참여해보고싶네요 ㅎㅎ

환영입니다! ㅎㅎㅎ엄청 신나고 재밌습니다:)특별한경험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4.04
ETH 2914.6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