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아래 스티미언 분들 께서는 주사위를 다시한번 굴려주시기 바랍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2차 이벤트를 마감하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스팀노드 자체에 문제가 자주 발생하고있어 참여해주셨음에
일부의 경우 아직까지도 주사위가 굴려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아래 스티미언분들께서는 이 글에 최대한 빨리 주사위를 굴려주시기 바랍니다.

@abcteacher
@zaq8710
@zamini
@sunyoungkwon
@crystalpalace
@ssumj
@kaine

위 회원분들의 주사위가 모두 굴려진 뒤에 당첨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발표 지연되는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Sort:  

헉!! 2차를 놓쳐버렸군요... 아.. 아쉬워라... 오늘 6시까지였군요...ㅜㅜ 3차에 꼭 잊지않고 해야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차에 응모부탁드립니다! 5차까지 일정 한번에 여러차례 공지해드렸으니 한번더 확인해주세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kain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앗ㅠ ㅠ 너무 늦게 확인했네요 ㅠ 죄송합니다 ㅠ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zamin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흐잌.......... 2네요 2.......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차에 다시 도전하겠습니다!! 흑흑..ㅠㅠ

너무 빨라서
늘 아쉬움만 남기네요
차라리 판매를 하셨음
이렇게 애가 타진 않을텐데요

사전에 공지글을 몇번을 올려드렸는데...이벤트 기간도 주말끼고 월요일까지도 더한 시간입니다

제가
게으른탓이예요
그리고
스팀잇 시작이 얼마 안 돼서
닉네임 외우기가 아직 벅차다는 걸
고백합니다

아쉽네요... 제가 늦게 보았어요...
어디에서 구매 할 수있을가요...?

한나주님 3차 응모 가능하십니다!
https://steemit.com/kr/@worldinmyheart/4d3mdj
참고 부탁드립니다~

판매는 현재 출판사, 온라인 서점측과 의견 조율 중에 있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제가 상황을 잘 모르고 있었네요... 방콕만 하고 있다보니...
시아를 넓혀 봐야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지우고 다시 합니다

요렇게 하면 된 건가요?
안 되는거 같아 원 신청글에도 다시 주사위 댓글 달았어요 ㅠ

팰리스님 주사위가 안되시면 https://www.steemus.com/UserList.jsp 여기에
가셔서 수동으로 등록을 해 보세요..
저도 계속 안되서 수동으로 등록했더니 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지금 가서 해볼게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ssumj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2이 나왔습니다.

네 추가 공지 기다리겠습니다 ~

요즘 이벤트 때문에 정신없으시군요!!
뉴비들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ㅠㅠ..
항상 응원합니다 빛-월드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