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처음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가는중입니다:)

in #kr7 years ago

8E47CBB3-74AB-4F17-A530-DB55B8F5C078.jpe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입니다!

지금 저는 가족들과함께 김포공항에서 도쿄가는 비행기에 탔습니다. 작년에 진행했던 일들이 잘 진행되어 태어나 26년만에 처음으로 제가 부모님을 모시고 해외여행을 떠나게되었네요:) 진작에 더 많이 잘해드렸어야하는데...이번 여행 계기로 좋은 구경 많이 시켜드리고 맛있는거 많이 사드리며 즐겁게해드리고싶습니다.

이번에 저희가족은 닛코 료칸에 온천 여행을 갑니다. 우리나라 날씨가 정말 추운데 도쿄는 어떠려나 모르겠네요ㅎㅎ

아무쪼록 스티미언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나고야여행기가 자꾸 밀려 죄송합니다ㅠㅠ오늘저녁때 반드시 싸그리 업로드할수있게 해보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부러워요ㅠ

감사합니다ㅜㅜ아현님도 부모님과 여행 다녀오세요!!!

부럽습니다~^^ 조심히 잘다녀오세여^

감사합니다 kim0jh0님! 조심해서 잘 다녀가겠습니다ㅎㅎㅎ

여행 잘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sigizzang님! 부모님께 좋은 추억 만들어드리고 오겠습니다ㅎㅎ

잘 다녀오세요 ^^ 가족이 보기 좋습니다 ㅎ

사진을 보니 저도 흐뭇함이 가시질 않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여행 잘 다녀오고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와~~

감사해요 형!ㅎㅎ부모님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드리고 오겠습니다:)

저도 부모님과 함께 23박 24일 일정으로 멀리 유럽으로 여행중이라 그 설렘이정말 공감되네요.
무탈히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와...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도 조금 다 경제사정이 좋아지면 바로 실천해보겠습니다 ㅎㅎ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ywha님도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가족여행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오토님!ㅎㅎ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다녀오겠습니다~

저도 아직 부모님과 해외 여행은 한번도
못갔네요. ㅠㅠ
시간 핑계대지 말고 이번년도는 꼭 부모님과 같이 여행
가고 싶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해피님ㅎㅎ꼭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시네요ㅠㅠ

어머니 아니고 누나 아닌가요? 넘 젊으시고 예쁘심 ^^

앗!ㅋㅋ바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좋아하시겠네요:)

오잉? 일본간지얼마나됐다고 또가나? ㅋㄷㅋㄷ 부모님과 즐거운시간보내고! 다녀와서 보드라고^^

앗 형ㅎㅎ어제 다 잘되신거죠!?!ㅎㅎ요번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려구요:) 앞으로 일하면 언제 또 기회가될까 걱정도되고...후회없게 바로 행동에 옮겼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