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월드투어#2] 공포의 롤러코스터 [화이트 사이클론ホワイトサイクロン]

in #kr7 years ago (edited)

worldinmyheart cover500.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입니다. 저는 이번달 24일부터 일본 놀이공원 도장깨기 투어를 떠나게 되었는데요! 첫 번째 행선지인 나고야 소재의 나가시마 스파랜드의 [화이트 사이클론]이라는 롤러코스터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 도장깨기 계획은~ : https://steemit.com/kr/@worldinmyheart/1)
bar.jpg

+ 비주얼부터 압도당하는...

4.jpg

...할말을 잃게하는 비주얼입니다😨 정말 이름 그대로 흰색 폭풍처럼 생겼는데요...세계적으로도 무섭기로 유명한 극악의 롤러코스터의 하나라고 합니다. 위키피디아에 검색하면 나올정도...

3.jpg

총 길이가 1715m, 높이 45.5m, 최고속도 102km/h인 세계 최대의 목재 롤러코스터라고 합니다. 특유의 삐걱거리는소리(?!?!?!)와 진동으로 공포를 더해준다고 하네요. 요즘은 삐걱거리는 소리도 인위적으로 세팅을하는군요^^;;

5.jpg

오마이갓...

7.jpg

.......

6.jpg

청심환이라도 하나 챙겨들고가야하나 싶습니다...ㅠㅠ
액션캠+스마트폰 조합으로 생동감을 고대로
담아 여러분과 함께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당😭

더 무서운 놀이기구들은...차근차근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은 놀이공원 홈페이지 및 구글 이미지를 활용하였습니다

Sort:  

저거 타다간 쌀것 같습니다 ㅎ ㄷ ㄷ

...블로그에서 읽어보기로는 실제로 속옷을 판매하는 놀이공원도 있다고합니다...

ㅎㄷㄷ....진짜 무서울것 같네요 ㅋㅋ

흐허...ㅋㅋ더 무서운게 많다는 사실이 더욱 무섭네요...ㅎㅎ

저도 목재 롤러 코스터 타봤는데ㅎㅎ
저건 못탈 거 같아요.. 후달달..

제가 타보고 액션캠영상을 공유하겠습니다! 선발대선발대ㅎㅎ...

와 완전 재밌겠네요 ㅎㅎ

ㅎㅎ기대반 걱정반입니다 ㅋㅋ다녀오면 동영상으로 후기 남기겠습니다!

롤러코스터 탈때 체인리프트 소리가 너무 긴장도 되고 기대도하고 재밌죠 ㅎㅎ

ㅋㅋ맞습니다! 눈귀팔다리 오감을 동원해서 타고오겠습니다:)

와우...전....못타는걸로ㅎㅎ

ㅋㅋ영상 후기 남겨보겠습니다...ㅎㅎ

놀이공원 도장깨기! 대단하세요. 전 돈주고 타라고 해도 싫다고 마다하는 사람이라.. ^^;

ㅋㅋ사실 놀이공원을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저건 저도 흠칫했네요! 무시무시한...

실제 아니고 모형 같습니다 ㅎㅎ 타면 스트레스 풀릴까요

풀릴것같습니다!!스트레스가 쌓일 겨를이 없지 않을까싶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857.34
ETH 2383.2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