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비밀번호 찾기 : 크롬을 이용하는 방법

in #kr6 years ago

0.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오늘은 혹시나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신 분들이 활용하실 수 있는 팁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팀잇 비밀번호는 잃어버리면 정말 절망적인 상황으로 흘러가기에, 항상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할 것이 권해집니다. 손으로 적어놓고 메모장에 복사해놓고 할 수 있는 모든걸 다 하죠^^;;

하지만 간혹 그러고도 잃어버리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저도 실제로 한번 가슴이 철렁한 경험을 한 적이있는데 친구가 알려준 방법대로 해서 운좋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알고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뉴비분들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하여 글과 사진으로 설명해드립니다.

100% 찾을 수 있는 건 아니고, 구글 크롬을 이용했을 경우 찾아낼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기는 방법입니다.


1. 크롬 - [설정]

1.jpg
크롬에서 [설정]에 들어갑니다.


2. [설정] - [고급]

2.jpg
스크롤바를 내려 [고급]을 누릅니다.


3. [고급] - [비밀번호 관리]

3.jpg
[비밀번호 관리] 메뉴를 눌러줍니다.


4. steemit.com 찾기

4.jpg
스크롤바를 내리며 찾아보면 steemit.com이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클릭하여 [세부정보]에 들어갑니다.


5. 눈모양 클릭하여 비밀번호 확인하기

5.jpg
눈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평소 사용하던 비밀번호가 표시됩니다.


※ 안 뜨는 경우

처음 크롬을 이용하실 때 맞춰놓으신 설정 범위에 따라 [steemit.com]의 기록이 남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평소 크롬을 메인 브라우저로 사용하셨다면, 비밀번호 분실로 절망하기 전에 일단 이 방법을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부디 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월드님 이젠 이런 정보까지..ㄷㄷ
도대체 못하시는 게 뭔지...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월드님~~~~~ 요새 피아노 음악에 완전 빠져사는데..
피아노 클래식 하나 추천해주세요~~ ^^

앗 철이님~ 칭찬 감사합니다 ㅋㅋ그렇게 만능은아니지만^^;;
요즘같은 날씨에는~ 해질녘즈음 들어볼 슈베르트 곡 하나 추천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MsNxjm-i_k
슈베르트 드라이 클라비어슈튀케입니다^^

확실히 클래식의 세계는 넓어서 제가 모르는 곳이 많네요..ㅎㅎ
슈베르트 피아노는 많이 접해보지 못한 거 같아요.ㅎㅎ
좋은 곡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얼릉 듣고 왔다능^^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저야말로 클래식 관심 정말 감사드려요!ㅎㅎ

와우! 멋진 방법입니다.
물론 당근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겠죠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잃어버리는게 최고입니다!ㅎㅎ감사합니다

스팀잇 한지 몇달쯤 됐을때 제가 마스터키를 백업한 적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_- 헉 내가 미쳤나보다 어떡하지 ㅠㅠㅠㅠㅠ 하다가 원디님이 하신 방법으로 사파리에서 마스터키를 알아냈어요. 그때 정말 십년감수했습니다. 자동 로그인 풀리면 그냥 끝장나는거였죠;; 지금은 절대 잃어버리지 않으려고 5중으로 백업해놨습니다.

오호 신기한 ~ 저도 빨리 읽어보아야겠네요 ^^

저랑 비슷한 경험을 하셨네요...ㅋㅋ저도 크롬에 감사하며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오 만약을 대비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네요
역시 갓크롬!! 그나저나 개인키가 너무길어서...참 불편하네요

ㅋㅋ그래도 그만큼 보안이 좋은거니까요~

꼭 알아둬야할 정보네요 :)

전 한장은 프린트해서 책상 구석에 넣어놨지요 ㅋㅋ

좋은 대처입니다 타나마님!ㅋㅋ저도 금고에 하나 넣어뒀습니다

좋은 팁입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즐찾완료.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와아 저같은 덜렁이에겐 꿀팁이에여!
그래도 평소에 잃어버리지 않으려고 메모장이나, 휴대폰에도 다 기입해뒀답니다-

ㅋㅋ잘하셨네요! 잘 관리하셔서저처럼 심장마비 직전까지 가지 마시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271.13
ETH 3515.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