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스마켓 이용 후기 겸 가이드] 후기글의 저자수익금 20%를 기부하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e.jpg

집에 들어오는데 노란 박스가 하나 놓여져있었습니다. 로이스마켓에서 구매했던 물티슈가 도착한 모양이네요. 박스가 귀여워 기분좋게 집어 들어옵니다.


저자 수익 20% 기부하기


로이스마켓 이용가이드에 보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d.jpg

구매자 포스팅 후기에 대하여, 저자수익의 SBD20%를 로이스마켓에 후원하는것!

로이스마켓에서 보팅을 해주셨기 때문에 사실상 큰 부담없이 선행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a.jpg

제 저자수익을 확인해보니 8.22 SBD정도 됩니다. 20%하면 대략 1.7 SBD~

b.jpg

이제 로이스마켓으로 20%에 해당되는 1.7SBD를 보내봅니다. 좋은 곳에 쓰이기를!

c.jpg


로이스마켓도 그렇고 스팀잇을 기반으로하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생겨나니, 생기가 흘러넘쳐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스팀잇 화이팅~

Sort:  

스팀잇을 통해 의미있는 활동을 하고 계시네요!
응원합니다 ㅎㅎ

로이스마켓 흥하기를~~반갑습니다 킬루님

로이스 마켓 이용해서 할인도 받고 기부도 하는 좋은 시스템이네요 ㅎㅎ
저도 나중에 살거 있을때 이용해볼 예정입니다

좋은 초이스이십니다 ㅎㅎ아주 훌륭한 마켓이에요 스윗파파님ㅋㅋ

물티슈 구입하셨군요!! 다른 분 후기도 보았는데 물건도 유용하게 구입하고, 기부도 하고 정말 좋은 이벤트인 것 같아요 :)
로이스 마켓이 더욱 더 알려지고 많이 찾으시면 좋겠네요.^-^

송블리님! 말씀처럼 저도 로이스마켓이 더욱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ㅎㅎ취지도좋고 구매하는 입장에도 좋고 ㅎㅎ

오호 한번도 이용안해봤는데 흥미가 가네요 ㅎㅎ

한번쯤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할인도 받고 기부도 하고
선순환이네요
저도 물티슈 살수 있는 스달이 이제 채워져서
주문해보려고 해요 ㅎㅎ

앗 나이스 초이스입니다 ㅎㅎ마지막에 이래저래 계산해보면 정말 많이 저렴해요

로이 마켓 넘나 좋은것!!

넵 형 진짜 넘나 좋습니다!ㅋㅋ

와우..이런식으로 구매를 하는군요! 마켓을 보긴했는데
이용하는법을 몰랐어요 ㅎㅎ

이용해보시면 여러모로 좋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793.48
ETH 250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