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 간식 - 맛없는 망템 간식

in #kr6 years ago

망템 표지 copy.png

일본 편의점에서 먹은 맛없는 망춤 망템 간식 두 가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니 불필요한 태클은 받지않도록 하겠다ㅇ.<!!



1. 일본 패밀리마트 편의점 - 베이비스타 라멘 두꺼운 면 치킨맛

망충2.jpg

판매처: 일본 패밀리마트 편의점
가격 : 100엔 (세금 포함 108엔)
한줄평: 심각하게 짜다.

망충.jpg

나는 라면 과자를 좋아하는데 심지어 치킨맛이라고 해서 신나서 샀다.

두근두근거리면서 먹었는데 너무 짜다.

짤 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너무 심각하게 짜서 반의 반? 정도 먹고 버렸다.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맛이 아니었다.

술이랑 먹으면 좀 나을까....



2. 일본 세븐일레븐 편의점 - 살살 입에서 녹는 식감 한 입에 먹는 구운 쇼콜라

세븐일레븐 (8).jpg

판매처: 일본 세븐일레븐 편의점
가격 : 100엔 (세금 포함 108엔)
한줄평: 퉿

퉿.png

퉤엫

살살 녹는 식감의 쇼콜라란다.

기대하고 구입했는데 먹자마자 퉷하고 싶은 기분이었다.

맛도 없고 식감도 이상하다.

세븐일레븐 (9).jpg

1100원짜리 맛없는 간식.

사실 이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쇼콜라 간식 리뷰는 저번에도 한 번 간단하게 했는데

정말 맛없으니 한 번 더 한다.

혹시 초콜릿을 먹고 싶어서 이 과자를 사볼까하는 분이 계시다면

다른 초콜릿을 사셔라...

이것도 돈이 아까워서 몇개만 조금 주워먹다가 바로 버렸다.





그냥 내가 올리고 싶어서 짧게 올려본 망한 일본 편의점 간식 리뷰.

위에서 말했던 바와 같이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이다.

혹시 위 간식들을 먹어보고 마음에 들으셨던 분들은 마음 상하시지 않기를 바란다.

Sort:  

헉....무심코 봤다가.....대박 비쥬얼이네요.완전 취저......우왕......

매번 감사합니다!

제목을 보고 봐서 그런지 망템의 삘이 물씬물씬 뿜어져 나오네요. 베이비스타는 이뿌니콘이나 브이콘이라고 불리는 과자에 소금을 더 팍팍 쳐 놓은 맛.. 쇼콜라는 말라비틀어진 브라우니 느낌이라 생각하면 될까요?

ㅎㅎ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망템 삘... 맞아요!! 표현하신 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제 입맛에는 정말 안 맞더라고요ㅠㅠ..

일본 편의점도 ㅋㅋㅋ 망템이 있군요 ㅋㅋ 역시 사람사는곳은 다 똑같아요!!

ㅋㅋ 네 ㅋ큐ㅠㅠ 망템이 은근 있더라고요..ㅠㅠㅠ 맞아요ㅠ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