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투표(보팅, Voting)와 보팅 파워 확인하기 / Steemit Voting and Voting Power

in #kr7 years ago

헐 다운보트하는 로봇이 있다는 것은 처음 들었네요

조심해야겠어요!!!

Sort:  

최근들어 그런 봇이 나타났다는 언급들이 있더라구요~
근데 뉴비들 한테까지 그렇게 하긴 힘들 거예요. ㅎㅎㅎ
다운보트 하려고 해도 자기 보팅 파워를 소진한다고 들었거든요..
(물론 계정을 여러 개 돌리겠지만, 일단은 고래들이 목표겠죠~)

음 그렇겠네요. ㅎㅎ 자제해야겠어요!!

아! 스팀 부자셨군요!! : )

부자는 아니구요 ㅜ ㅜ 물타기 하다보니 ㅜ ㅜ

스팀은 물타기 하셔서 대주주 하셔도 언젠가는 성공할 것 같습니다! ㅋ

네 ㅎㅎ 스팀은 물타기 할 가치가 있는거 같아요.

2017년 로드맵을 보면 올해 말에 정식버전 업그레이드 하거든요.

그러면 어플도 생기고 접근성도 좋아질 것 같아요!!!

네-
지금은 모바일로 글 올리기가 워낙에 어려워서.. ㅠ_ㅠ
틈틈히 글 쓰고 있는데, 쉽지 않아요. ㅎ
2017년 로드맵도 그렇고, 하드포크 18 이후부터는 잡음도 많이 사라지고..
집단지성이 긍정적인 쪽으로 인도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 )
지금은 총알이 별로 없다는 게 아쉬울 뿐이예요. ㅎ

네 ㅎㅎ 지금이 STEEM 나름 저점인거 같아요. 6월에 원화기준 3000원 하다가 지금 1400-1600원 하거든요.

연말에 정식버전되면!!! 과거의 영광 누릴 수 있을리라봅니다.

어쨌든 스팀 가격이 높아져야 보상도 높아지고 사람들의 참여의지도 높아질테니깐요!!!

전 그때까지 열심히 활동하려구요!!!

다운보트하는 로봇을 피하는 방법이 있나요?ㄸㄷ
그리고 왜 다운보트로 다른 사람한테 피해를 보게 하려는건가요?ㄷㄷ

  1. 일상적인 활동이라면 큰 문제가 없을 거예요- ㅎ
  2. 좋아요(업보트) 할 수 있는 만큼 싫어요(다운보트) 할 수 있는 시스템이예요.
    물론 다운보트를 권장하고 싶지 않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