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in #kr6 years ago

가상화폐에 관심이 있어서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스팀잇을 알게 됬습니다.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은데 서로 알려주면서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잘 부탁드려요!!

Sort:  

환영합니다~

네에~~ 잘지내요!!ㅎㅎ 팔로햇어영!!

앞으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네 잘부탁해요ㅎㅎ 맞팔 할게여!!

초보끼리 서로 돕고 잘 하면 좋겠네요

잘부탁드려요 ㅎㅎ

암호화폐는 스팀잇으로 통하죠^^ 반갑습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양이 많은게 좀 문제긴 하지만요^^
환영합니다!!

읽어볼게요 ㅎㅎ 도움이 아주 많이 될거같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저도 시작하지 얼마 되지않은 뉴비입니다 크크
말씀대로 서로 알려주면서 함께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이야기 함께 나눴으면 좋겠네요 ^^

네!! 서로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맞팔할게요!!!

앞으로 열심히 해봅시다!~ 저도 뉴비라서 ! ㅎㅎㅎ

네!! 열심히 합시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네네!! 잘부탁해요

안녕하세요 ^^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잘부탁 드려요!! ㅎㅎ

반갑습니다
보팅 파워를 아껴야하는데 새로 가입 하신 분들에게는 보팅을 안 드릴수가 없네요
저도 뉴비인데 같이 잘해봐요 ㅎㅎ

넵!!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