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에서 가성비 좋은 음식점 공개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웅빠입니다.

사실 공개랄것도없지만 그래도 오사카에서 맛있었던 곳이생각나 글을 씁니다

우리가 예전에 들어보면 오사카는 정말 맛집이 많다고하는데

사실 요새는 세계화가 진행되서

대만도가보고 일본도 여러번가봤지만

음식이 거기서거기입니다.

현지음식 찾아먹지않는이상 맛은 모두가 느껴본 맛일수있어요.

그래도 여행이라는건 멈출수없고

방안에서만 하기는 쉽지가않으니

우리는 여행을 하는걸 즐기잖아요 ?

그래서 오사카에서 가볼만 한곳 ! 베스트 1

가성비기준입니다.

ㅋㅋ 일본에서 김밥나라수준일수도 ..

그곳은 바로~! 요시노야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듯 전몰랐어요 ㅋㅋ

오사카 요시노야.png

여기 규동이 되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싸고 우리나라돈으로 한 5000원하는거같았었어요

그리고 다른 음식도 많고

저는 가성비기준으로는 여기 진짜 추천해요

그리고 제 동영상도 보시면 내용이 더나옵니다. 꾸벅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