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부자가 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해보이지만, 그대로 수행한다는 쉬운 것 같지 않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

네 맞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우리모두 부자가 되려 노력해야합니다. ! 우리를 위해서요 ~

반갑습니다~ 오늘 가입한 뉴비에요~ 재미나게 읽고 갑니다^^ 우리모두 부자!!! 됩시다~! 잘부탁드려요^^

네 뉴비 화이팅 입니다 ^^

요즈음 부자의 기준은 한... 300만 달러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ㅜㅜ

100만으로는 불안한 듯...

가상 화폐에 대부분 투자했긴 했지만 불안하긴 불안하네요

4월에 봄바람불지않을까싶긴합니다.. ㅋㅋㅋ 요새는 금융 자산만 100만이래요. 주식으로만 10억..

대성할 물건을 떡잎부터 투자해서 쭉 들고 있어야 대박이 날텐데요. 그런 것을 찾기도 어렵지만 수익이 난 상태에서 참기가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사실 다들알려졌을때 투자한것은 늦은거였습니다 ㅠㅠ 진짜들은 이미 2014년정도에 투자했엇으니 .. 주식이든 뭐든 본인이 알짜배기를 찾는데 노력을 게을리하면 안되는거같아요

노력도 공부도 필요하지만 운도정말 중요한것 같네요! 올해가 아니어도 언제고 스팀으로 차사고 집사는 날이 오기는 하겠죠? 그때가되면 부자라고 불릴수 있을것 같네요^^

스팀이 페북이나 인스타처럼 성공하길 기원합시다 ㅠㅠ

저도 부자가 되고싶네요
지금은 마음만 부자이지만서도 ㅋㅋ
돈이 없으면 또 뭐가 대수겠습니까
그냥 오늘 하루를 투자해 보렵니다^~^;;

워렛버핏이 그랫죠. 젊은이들이여 자신에게투자하라 ! 자신에게 투자하는 하루가됩시당 !

동감합니다.
미래에 투자를 해야죠.
넘의 미래에 투자하는게 곧 내 미래에 투자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332.97
ETH 3169.2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