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블룸버그 기사에 관해선 음모가 있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테더 최근에 이런 기사가 있더군요 https://cryptovest.com/news/tether-tokens-returned-to-wallet-revoke-tokens-burned/ 테더 장말로 곧 망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근데 제가 궁금한건 테더가 망하면 다른걸로 대체할수있지않을까요 ? 저는 이 테더자체가 일시적인 문제가 될수도있다고보긴하지만.. 이 테더자리를노리는 많은 인간들이있을텐데 망하는걸 지켜볼지 그게 의문일거같아요. 거래소 측에서도 대안이 나오지않을가싶고, 코인이 테더때문에 망할거라는생각은 .. 안듭니다. 훔 ...

네 다른 걸로 대체 되고 특히나 비트렉스 거래소에서는 벌써 테더 대안으로 USD fiat pair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모두가 패닉셀하지만 않으면 시장은 괜찮을 겁니다

테더 이후에는 어떻게 될까요..?

글쎄요 모든일이란게 우리가 주도하는일들이아니고, 우리는 그저 운을바라는개미일뿐 .. ㅋㅋ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하지만 이게 비트코인을 망하게하는것이 아닌것같다는 생각은 더 깊이드는군요.

다른 걸로 대체 되고 특히나 비트렉스 거래소에서는 벌써 테더 대안으로 USD fiat pair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모두가 패닉셀하지만 않으면 시장은 괜찮을 겁니다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네 감사합니다 ~ 교류해용 !

팔로우 하였습니다.

저도 대부분 동감하는 내용들이네요..

네~ 교류하며지내용~

잘 보았습니다. 전 이미 손절해 버렸네요.ㅠㅅㅠ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ㅠㅠㅠㅠㅠㅠ 흑..

ㅋㅋ 최저점에 다시구매하셔두..ㅋㅋㅋ

아직 코인 시장은 망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두 시간 전에 8천 달러 밑으로 한번 치고 올라가더군요. (아래 글 참조)
https://steemit.com/kr/@kanisuka/8

좋은 글 감사드리고, 업보팅 드리고 갑니다~

그러니깐요 ! 제발 좀 전환되었으면 합니다 !

웅이아버지님 안녕하세요.

타나마의 팔로우 300명돌파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제 블로그 오셔서 당첨자 발표 게시물에 댓글 하나 남겨주시면 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포스트 테더... 테더 자체보다는 말씀대로 코인체크 문제는 거래 시스템에 대한 신뢰 문제라 .. 계속 주시해야할 것 같습니다 !

어째됫건 훗날의 해프닝으로 기억될것같습니다. 전 너무도 낙관론자인가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21.96
ETH 2402.0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