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정보 모아주셨네요~ 잘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1주)

다비님 감사합니다~!!

I didn't understand but I hope its nice post

한 번 생각을 해보고... 신중하게 판단을 해보겠습니다 :)
좋은 정보 고마워요~

네 성투하시길 바랄게요 ~!

역시 전문가의 견해는 달라보입니다. ^^

저 전문가아니에요 ! 분석하길 좋아할 따름입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최근 플랫폼 코인에 관심이 많은데 글 참고해서 투자하겠습니다 ㅎㅎ

맞습니다. 요새 나오는 코인중 . 가상화폐 집중하는게 아닌. 다양한 활용빈도가 높은 코인들에 집중하면 좋을것같아요.

저랑 같은 생각이시네요 ㅎㅎ

힘이 되는 글이네요^^
정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 화이팅 합시다앙~!

어제 장도 장이니만큼 심심해서 빅쇼트를 봤거든요ㅎㅎ 버블의 종말은 관련 파생상품이 만연하고 관련 사기가 판을 친다 라는 영화속 얘기가 와닿았던 만큼 암호화폐에도 접목시켜서 판단해보려구요ㅎㅎ(물론 지금도 생겨나고 있지만)ㅎㅎ 암튼 어제 본 빅쇼트 얘기가 나와서 반갑네여ㅎㅎ

중요한건.. 버블이 시작도안했다는거죠. 전세계는 새로운 금괴에 부정하고있는겁니다.

제가 오늘 코스닥. 주식 시장 하락 시작이얘견 되어서 보유주식의 70% 를 매도했다고 포스팅 했습니다. 판단 근거는 환율과 이격도이지만 오늘은 이격도를 다뤘고요.

영화 포스터 보고 들어왔어요.
모기지 사태 끔찍했지만 극소수에겐 기회였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스티브 카렐의 신경질적이고 깐깐한 연기 좋았던거 같아요!
다보스포럼에서 주식시장의 붕괴에 대한 이야기가 거론되고 있더군요.
이와 같은 현상이 가상통화시장의 자본유입으로 향하는 길이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팔로우, 리스팀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주식시장의 붕괴를 미국이 허락치는 않을것같지만.. 아마 거센 달러의 공세가 이어진다면 미국의 금리는 오를거고 그렇다면 연쇄작용에의하여 주식은 점점하락 할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 비트코인이 중국의 다양한 공격에 무너지지만 결국은 금값의 상승을 막기위해 다시 재부활할 것이며, 증시 폭락에 의한 유입도 어쩔수없을것이라봅니다.

주말에 마침 빅쇼트를 봤는데, 어려운 내용이 많았지만 잼있었어요.
분석할줄 아는 눈을 가지셨다는게 부러운 코알못 1인입니다...ㅋㅋ
내일 신규계좌 풀린다는데 스달 사보고 싶어요.
외부마켓에서 사보질 않아서, 사는거 배우다가 저점 끝나는건 아닐지ㅋㅋ

ㅋㅋ 일단 지금이 최저점이니.. 90퍼센트 토막난분들에 비하면 .. 거의 꿀일듯 ㅋㅋ 스팀하고 스팀달러는 그나마안떨어지는 종목중하나에요.. 나머지는 5000원짜리가 지금 500원이라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95
ETH 2389.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