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일요일, 가평 천지항아리 갈비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많은 먹스팀 포스팅을 보고 부러워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저에게도 먹스팀 포스팅을 할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대학교 선배 이면서 같은 지역 선배의 생일이여서 갈비🍖를 먹으러 갔다지요!!!

오래전부터 있던 식당인데, 말도 안되게 28년만에 처음 가본 동네 식당이였습니다😂


후딱 사진 하나찍고 얼른 고기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D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형은 많이 와봤다고 하면서

갈비 외에도 오겹살도 맛있고, 도가니탕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것들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ㅎㅎ

오늘은 갈비~갈비~🍖🍖

바로 갈비를 주문했습니다 :)


식당이름 처럼 갈비는 항아리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
(나오자마자 사진을 못찍고 추가로 시킬때 사진을 찍어서, 이미 구어진 갈비가 보이네요ㅋㅋ)


반찬세팅도 완료되고!

고기를 굽기 시작합니다~~ 😋😋

짠!! 고기가 아~~주 잘 익었습니다!!

물론 떡도 아주 맛있게 구워졌지요 :D

갈비에 상추도, 쌈무도, 저린깻잎도, 구운마늘, 그리고 소스까지!

으아.. 글을 쓰면서도 입에 군침이.. 😁


그렇게 갈비도 더 주문하고

갈비를 먹었으니 냉면을 그냥 지나칠수 없죠 ㅋㅋ

냉면도 시켜 먹었습니다!!! 만.. 먹는것에 너무 열심해서

사진이 없습니다 😂😂


남은 사진은 이것 밖에...


오랫만에 먹은 갈비에 얼마나 배가 부르던지~:D

이렇게 식당에서는 마무리되고

형네 집에가서 한번더 축하를 하고 다들 월요일 출근을 위해 헤어졌답니다

첫 먹스팀 끄읕~~!!! :)


식당 정보


  • 상 호 : 천지항아리갈비
  • 전 화 : 031-582-1347
  • 주 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연인2길 9
  • 시 간 : 매일 11:00~22:00




" 팔로우와 보팅은 Newbie @woong90 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소화 잘되는 고기! 신나게 먹고 집에 가는 길인데 또 군침 도네요ㅠ

고기는 언제나 군침을 부르더라구요 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고기!

쌈을 어쩜 저리 맛있게 싸셨지..
소통하고 지내요~~

쌈은 역시 반찬으로 나온걸 다 넣으면 넣을수록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갈비 완전 맛있어보여요!!

완전 맛있었어요!! ㅎㅎ😁

첫 포스팅부터 끝판왕 갈비군요 ㅋㅋㅋ 넘 맛있어보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역시 갈비는 최고죠ㅎㅎ 먹스팀 더 쌓고 쌓겠습니다 :D

갈비와 냉면의 조화는 진리입니다..!
아... 군침 도네요~

맞습니다! 진리이죠 ㅋㅋ 갈비집 가면 냉면이 먹고 싶고 냉면집 가면 갈비가 먹고 싶은!

ㅎㅎㅎ 빈 그릇이 맛을 말해주네요!~~

갈비는 언제나 맛있는거 같아요 :) 그리고 냉면과의 조합은 항상 옳죠 :D
팔로우가 안되있네요 ㅠ 팔로우합니다!!:D

Congratulations @woong9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미 간판에서 맛집고수의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ㅎㅎ

ㅎㅎ 먹고 나와서 보니 더 그런거 같더라구요 :D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프로그래머, 개발자 관련글은 kr-dev태그를 보통 쓰더라구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98 / 5개 / 합계 : 9.9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